공유, 수영장 선베드에 누워…"여유 만끽"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일상 속 즐거운 발견'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6.05 21:00  |  조회 8218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에프앤에프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공유와 함께한 'I AM A DISCOVERER’'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열정의 순간'을 주제로 했다. 일상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발견의 즐거움'을 찾는 디스커버러(DISCOVERER)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각자의 방식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유는 주택 옥상을 마치 등산하듯 오르며 등장하고, 연이어 옥상 정원에서 캠핑을 즐긴다. 마치 대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공유 특유의 위트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영상 속 공유는 시원하고 편안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2020 여름 컬렉션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여름 스타일링의 정석을 연출해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디스커버리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컬러 경량 쇼츠는 야외에서 착용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소재와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기능성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 바람막이, 래쉬가드 등 썸머 컬렉션의 주요 라인업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디스커버리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상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발견의 즐거움'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콘텐츠 맛집'답게 특색 있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