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사쿠라·은비·채원, 단독-단체 화보…"여름 여신"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6.30 23:00  |  조회 12191
그룹 아이즈원의 사쿠라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그룹 아이즈원의 사쿠라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그룹 아이즈원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이 함께한 스페셜 화보가 공개됐다.

30일 더스타 매거진은 7월호에 공개된 아이즈원의 화보 컷 여러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즈원 은비·사쿠라·채원은 함께 있을 때는 조화롭게 포즈를 하다가도 단독컷에서는 자신만의 매력과 눈빛을 한껏 표현했다.

사쿠라는 속이 비치는 시어한 보라색 블라우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커다란 별모양이 돋보이는 귀걸이를 착용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그룹 아이즈원의 김채원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그룹 아이즈원의 김채원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미야와키 사쿠라는 인터뷰에서 아이즈원으로 데뷔 후 가장 행복했던 순간에 대해 언급했다.

사쿠라는 "가본 적도 없는 나라에서 우리의 팬이 생기고 있다는 사실이 엄청 신기하다. 믿기지 않지만, 그것만 생각하면 마음이 막 행복해진다"라며 "우리 팬이 있는 곳은 내가 다 가보고 싶다. 상황이 좋아지면 꼭 팬들을 만나러 갈 것"이라고 답했다.

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아이즈원의 리더 권은비는 "멤버 11명마다 특성과 성향이 다 다르다. 그래서 최대한 멤버 한 명씩 눈높이를 맞춰 대화하려고 한다"라며 "나만의 눈높이 맞춤으로 대화를 이어간다"라고 자세히 전했다.

지칠 때 이겨낼 수 있었던 자신만의 원동력을 묻는 질문에는 "결국 가족의 힘이 가장 컸다. 지치고 힘들었을 때도 나를 묵묵히 뒷받침해준 가족에게 꼭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이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아이즈원과 함께하니 멤버들 생각만 해도 힘이 난다. 이렇듯 내 주위에서 나를 믿고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기에 지쳐도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라고 털어 놓았다.

그룹 아이즈원 김채원 사쿠라 권은비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그룹 아이즈원 김채원 사쿠라 권은비 /사진제공=더스타 매거진
아이즈원 권은비와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스타 7월호에서는 2년 만에 컴백하는 배우 이준기의 낭만적인 커버 화보와 남도현의 생애 첫 단독 화보, 가수 유빈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 갓세븐 진영의 사진과 인터뷰, 배우 신혜선의 사진과 인터뷰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