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태' 박하선-'뒤태' 엄지원, 과감한 노출 포인트 '깜짝'

'산후조리원' 박하선·엄지원, 맞춘 듯한 '커트 아웃' 패션 연출…"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11.01 01:00  |  조회 120227
배우 박하선, 엄지원/사진제공=CJ ENM
배우 박하선, 엄지원/사진제공=CJ ENM
드라마 '산후조리원'으로 돌아오는 배우 박하선엄지원이 과감한 노출 포인트 패션으로 멋을 냈다.

박하선과 엄지원은 지난 26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이날 과감한 '커트 아웃'(Cut out, 절개) 디자인의 의상으로 매력을 뽐냈다.



◇박하선, 전면 세로 절개로 포인트


배우 박하선/사진제공=CJ ENM
배우 박하선/사진제공=CJ ENM
이날 박하선은 가슴선 앞부분에 세로 절개가 더해진 짙은 녹색 원피스를 선택했다.

박하선은 란제리가 은은하게 비치는 파격적인 트임 디테일과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선택해 관능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박하선은 화려하게 반짝이는 보석 장식이 더해진 투명 하이힐과 화려한 링 귀걸이, 반지를 매치해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다.

빅토리아 베컴 2020 프리폴 컬렉션/사진=빅토리아 베컴
빅토리아 베컴 2020 프리폴 컬렉션/사진=빅토리아 베컴
이날 박하선이 선택한 원피스는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이자 팝 가수 출신 패션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이 제작한 제품이다.

'빅토리아 베컴' 2020 프리폴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은 228만4600원이다.

룩북 속 모델은 원피스에 크리스탈 힐을 신은 박하선과 달리 화려한 옐로 롱 부츠로 포인트를 더했다.



◇엄지원, 앞은 우아하게, 뒤는 과감하게


배우 엄지원/사진제공=CJ ENM
배우 엄지원/사진제공=CJ ENM
엄지원
은 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하이넥 디자인과 우아한 드레이핑이 더해진 블랙 미디 원피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엄지원이 선택한 원피스는 앞에서 보면 차분해보이지만 뒤돌아서면 역삼각형 커팅으로 뒤태가 드러나는 '반전' 디자인이 특징이다.

엄지원은 등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난 원피스에 굵은 벨트를 착용하고, 화려한 보석 장식 더해진 하이힐을 신었다.

여기에 엄지원은 긴 머리를 아래로 내려묶고 깔끔한 블랙 리본 머리띠를 착용해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다.

로샤스 2020 F/W 컬렉션/사진=로샤스
로샤스 2020 F/W 컬렉션/사진=로샤스
이날 엄지원이 입은 원피스는 패션 브랜드 '로샤스' 2020 F/W 컬렉션으로, 가격은 176만원이다.

엄지원이 블랙 원피스에 세련된 하이힐을 신은 반면 런웨이에 오른 모델은 회색 타이즈와 아찔한 굽 높이의 스트랩 청키힐을 신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