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467만원' 치마로 극과극 패션…"청순 vs 관능미"

[스타일 몇대몇] '발렌티노' 스커트로 연출한 2가지 패션…같은 옷 다른 느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11.19 01:00  |  조회 10234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더블유 코리아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더블유 코리아

배우 한지민이 한 가지 스커트를 완벽하게 다른 2가지 올블랙 스타일로 소화했다.

한지민은 7일 오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영화 '조제' 제작보고회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 W' 화보에서 같은 디자인의 블랙 스커트를 입었다.


◇영화 '조제' 제작보고회 패션…청순하게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한지민은 17일 열린 영화 '조제' 제작보고회에서는 우아하게 퍼지는 와이드 스커트를 활용해 포근하고 청순한 패션을 연출했다.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한지민은 부드러운 드레이핑 디테일의 블랙 캐시미어 스웨터와 풍성하게 펼쳐지는 블랙 플레어 스커트를 입고, 아찔한 굽 높이의 블랙 스웨이드 스트랩 힐을 신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냈다.

이마를 모두 가리는 앞머리에 잔잔한 웨이브가 더해진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한지민은 아기자기한 귀걸이와 반지, 목걸이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알렉산더 왕, 발렌티노
배우 한지민/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 알렉산더 왕, 발렌티노
이날 한지민이 선택한 캐시미어 스웨터는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스커트는 '발렌티노'(Valetino)의 제품이다.

니트 스웨터의 가격은 550달러(한화 약 64만원), 스커트는 467만원이다.

한지민은 누드톤 튤 소재의 시스루 디테일과 드레이핑이 더해진 크롭트 스웨터에 우아하게 펼쳐지는 와이드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LOVE YOU W' 캠페인 화보…'매혹적'


배우 한지민/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배우 한지민/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한지민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화보에서는 '발렌티노'의 스커트를 활용해 독보적인 관능미를 뽐냈다.

화보 속 한지민은 란제리가 비치는 블랙 시스루 톱에 풍성한 스커트를 매치하고, 가죽 재킷을 어깨에 쓱 걸쳐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짧은 머리를 귀 뒤로 깔끔하게 넘긴 한지민은 길게 늘어지는 롱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긴 목선을 강조했다.

또한 매끈한 피부결과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 한지민은 강렬한 레드 립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포인트를 더했다.

발렌티노 2020 F/W 컬렉션/사진=발렌티노
발렌티노 2020 F/W 컬렉션/사진=발렌티노
화보 속 한지민은 패션 브랜드 '발렌티노' 2020 F/W 컬렉션 룩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재킷 687만원, 시스루 톱 104만원, 스커트 476만원으로, 총 1267만원에 달하는 럭셔리 패션을 소화한 것.

한지민은 같은 룩에 이너로 블랙 란제리를 매치해 노출을 줄인 것과 달리 모델은 별다른 이너 없이 시스루 톱에 풍성한 스커트, 블랙 가죽 재킷을 매치해 과감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런웨이 모델은 두툼한 청키힐 부츠와 큼직한 빅백으로 포인트를 더한 반면 한지민은 간결한 체인 드롭 이어링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한편 한지민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리메이크작인 영화 '조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로, 12월10일 개봉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