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 반지, 최대 6캐럿 가격은 3.3억?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12.21 23:15  |  조회 9974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약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그의 큼직한 약혼 반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페이지 식스는 20일(현지시간) 다이아몬드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 반지가 최대 6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이며, 가격이 최대 30만달러(한화 3억3000만원대)에 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는 남자친구인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와 약혼했다고 밝히며 큼직한 약혼 반지 사진을 공개했다.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공개한 반지/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공개한 반지/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다이아몬드 전문가들은 아리아나 그란데 약혼 반지의 다이아몬드 크기는 5~6캐럿 상당이며 가격은 최소 15만달러(한화 1억6000만원), 최대 30만달러(한화 3억3000만원대)라고 추정했다.

보도에 따르면 다이아몬드를 판매하는 '제임스 앨런'(James Allen)의 섀넌 델라니 론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반지는 5~6캐럿 정도 되는 타원형 다이아몬드로 보이며, 얇은 플래티늄 밴드에 광택 있는 진주가 달린 디자인"이라며 "20만~30만달러(한화 2억2000만원~3억3000만원대) 정도로 추산된다"고 밝혔다.

'WP 다이아몬드' CEO 앤드류 브라운 역시 "아리아나 그란데 반지는 진주 악센트가 더해진 길쭉한 5캐럿 짜리 타원형 다이아몬드"라며 "높은 색(High Color)과 투명도(Clarity)라고 가정하면 가격은 약 15~20만달러(한화 1억6000만원~2억2000만원대) 정도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한 'ET 온라인'에 따르면 럭셔리 주얼리 및 워치 판매업자 데니스 스테판스키는 "최고 품질의 5캐럿 타원형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의 가치는 약 20만~25만달러(한화 2억2000만원~2억7000만원대)일 것"이라고 추정했다.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트위터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트위터

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 반지에 달린 진주에 대한 추측도 나오고 있다.

일부 팬들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 반지에 달린 진주가 6년 전 할머니에게서 받은 의미 있는 반지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2014년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트위터에 진주 반지 사진을 올리며 "할머니는 할아버지 넥타이 핀의 진주를 사용해 나를 위해 만든 반지를 지니고 있었어요. 할머니는 꿈 속에서 할아버지가 '이 반지가 나(아리아나 그란데)를 지켜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해요"라는 글을 남겼었다.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달튼 고메즈/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달튼 고메즈/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놀라운 가창력이 돋보이는 팝 가수로, 지난해 'thank you, next'로 인기를 얻었다. 빌보드 HOT 100 차트 TOP 3를 모두 자신의 곡으로 채운 최초의 솔로 가수이기도 하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약혼한 달튼 고메즈와 지난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3월 열애 사실이 처음 밝혀진 후 아리아나 그란데와 팝 가수 저스틴 비버의 듀엣곡 'Stick with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