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빈, 깜짝 결혼 발표…"♥심은진, 마음이 예쁜 사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1.13 06:49  |  조회 730
배우 전승빈, 심은진/사진=머니투데이 DB, 심은진 인스타그램
배우 전승빈, 심은진/사진=머니투데이 DB, 심은진 인스타그램

배우 전승빈이 배우 심은진과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전승빈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생각과 고민을 한 후 이 글을 올린다"며 "지난해 저에게 마음 따뜻하게 다가온 사람이 있었다. 오늘 그 분에 대해 쓰려고 한다"라고 시작하는 긴 글을 올렸다.

전승빈은 동료에서 아내가 된 심은진을 "동료이자 그리고 선배였고, 많은 의견을 나눌수 있는 친구같은 존재"라며 "많은 생각과 두려움과 그리고 욕심이 생기게끔 하는 사람이다. 만나면서 참 마음이 예쁜 사람이라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승빈은 "이 마음이, 이 만남이 계속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그 분을 만나면서 저에게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라고 밝혔다.

그는 "주변 분들은 저에게 이유는 알 수 없지만 많이 여유로워지고,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해준다"라며 "저 또한 그런 요즘이 참 감사하고 좋다"라고 덧붙였다.

전승빈은 "긴 대화 끝에 오늘부터 가족이 되기로 했다"며 심은진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다시 한 번 용기내 본다. 짧다면 짧다고 말 할 수 있는 시간이지만, 쉬운 결정은 아니였음을 말씀드린다"라고 진지한 마음임을 고백했다.

전승빈은 마지막으로 "저는 앞으로 이 분과 이야기를 써보려 한다. 저와 그 분 '심은진'씨의 이야기를 응원의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이날 심은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승빈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심은진은 "MBC '나쁜 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며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오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심은진은 1998년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한 후 2006년 KBS 1TV '대조영'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드라마 '스타의 연인' '거상 김만덕' '금 나와라, 뚝딱!' '야경꾼 일지' '내사랑 치유기',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우주의 크리스마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에 출연했다.

전승빈은 2006년 연극 '천생연분'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천추태후' '근초고왕' '대왕의 꿈' '징비록' '보좌관' 등에 출연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