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 실루엣 드러낸 '132만원대' 원숄더 드레스…"어디 거?"

[스타일 몇대몇] 정수정, 원숄더 드레스+독특한 주얼리 매치…모델 룩 보니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11.26 01:00  |  조회 9392
가수 겸 배우 정수정/사진=정수정 인스타그램, 랄프 로렌 by 파페치
가수 겸 배우 정수정/사진=정수정 인스타그램, 랄프 로렌 by 파페치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이 늘씬한 드레스 룩을 선보였다.

정수정은 2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1 서울모빌리티쇼' 프레스데이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사진=정수정 인스타그램, 뉴스1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사진=정수정 인스타그램, 뉴스1
이날 정수정은 제프 매너링 아우디코리아 사장과 가수 겸 배우 최시원과 함께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인 'Q4 e트론'과 RS e트론 GT'를 선보이는 행사에 함께했다.

정수정은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슬림핏 롱 드레스를 입고, 앞코가 뾰족한 황토색 부츠를 신은 모습이었다.

정수정은 레드, 블랙의 플레이드 체크 패턴과 어깨와 팔이 드러나는 원숄더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택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정수정은 발목까지 내려오지만 잘록한 허리선에서 자연스럽게 퍼지는 A라인 드레스로 늘씬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가수 겸 배우 정수정/사진=정수정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정수정/사진=정수정 인스타그램
또한 고전적인 웨이브를 더한 정수정은 뾰족뾰족한 모양의 로즈골드빛 귀걸이와 여러 가지 디자인의 반지를 겹겹이 착용해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랄프로렌 by 파페치, 모니카 카스틸리오니
/사진=랄프로렌 by 파페치, 모니카 카스틸리오니
이날 정수정이 선택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Ralph Lauren) 제품이다. 원숄더 디자인과 허리에서 아래로 갈수록 A라인으로 우아하게 퍼지는 드레스로, 가격은 132만6000원이다.

정수정은 드레스와 함께 독특한 형태가 인상적인 이탈리아 출신 주얼리 디자이너 모니카 카스틸리오니(Monica Castiglioni)의 귀걸이, 반지 등 다양한 주얼리를 착용했다.

정수정이 황토색 부츠와 감각적인 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살린 반면 모델은 블랙 롱 부츠와 큼직한 블랙 클러치를 들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정수정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오강희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 존재감 없는 비서 이신아 역으로 노고진 역을 맡은 배우 김재욱과 호흡을 맞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MOST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