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된 화사…포스트 말론, 커버 영상에 "고마워요" 한글 인사

포스트 말론, 자신의 곡 'I Like You' 커버한 화사에 감사 표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8.04 13:53  |  조회 1416
그룹 마마무 화사가 팝 가수 포스트 말론의 'I Like You'를 커버한 영상./사진=포스트 말론 페이스북 캡처
그룹 마마무 화사가 팝 가수 포스트 말론의 'I Like You'를 커버한 영상./사진=포스트 말론 페이스북 캡처

그룹 마마무 화사가 자신의 커버 영상을 공유하며 감사 인사를 전한 팝 가수 포스트 말론에 감격을 표했다.

포스트 말론은 3일 페이스북에 자신의 곡 'I Like You (A Happier Song)'을 부른 화사의 커버 영상을 공유했다.

그는 "멋진 영상 고마워요 화사♥"라는 한글 메시지로 자신의 곡을 커버해준 화사에게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포스트 말론이 공유한 영상은 지난달 23일 화사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공개한 영상이다.

영상 속 화사는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며 포스트 말론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양갈래 머리의 화사는 하늘색 브라톱에 화려한 낙서가 더해진 바지를 입고, 큼직한 셔츠를 걸친 채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가벼운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화사 인스타그램
/사진=화사 인스타그램

포스트 말론이 자신의 커버 영상을 공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화사는 이를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이와 함께 화사는 누군가에게 "세상에" "이거 진짜 포스트 말론이에요?" "그렇다면 전 '성덕'인데"라고 보낸 메시지를 공개하며 감격을 표했다.

팝 가수 포스트 말론./AFPBBNews=뉴스1
팝 가수 포스트 말론./AFPBBNews=뉴스1

한편 포스트 말론은 2016년 데뷔 앨범 'Stoney'(스토니)를 통해 빌보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뒤 2018년에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beerbongs & bentleys'(비어봉스 앤 벤틀리스), 2019년에 발매한 세 번째 정규 앨범 'Hollywood's Bleeding'(할리우드스 블리딩) 모두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려놓는 대기록을 세운 미국 싱어송라이터 겸 힙합 아티스트다.

이밖에도 포스트 말론은 '그래미 어워드' 9회 노미네이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17회 노미네이트와 3회 수상, '빌보드 뮤직 어워드' 약 40회 노미네이트와 10회 수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포스트 말론은 지난해 열린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올해의 레코드(Record of the Year)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까지 주요 부문 중 세 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20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는 총 16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최고의 아티스트(Top Artist) 부문을 포함해 무려 9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