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허니문에서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

웨프뉴스 제공  |  2011.06.12 11:25  |  조회 1371
무더운 여름 허니문을 떠날 때 설렘으로 가득해 어떤 걸 챙겨야 할지 우왕좌왕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담는 캐리어를 비롯해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하는 첫 여행인 만큼 내 매력을 극대화해줄 패션 아이템이 필요하다.

신부는 하얀 모래사장을 걸을 때마다 맥시 드레스의 치맛자락을 흩날리며, 그동안 숨겨두었던 여성스러운 매력을 과시해도 좋고, 신랑은 활동성을 겸비한 피케 셔츠나 티셔츠에 면 팬츠로 편안하고, 댄디한 매력까지 한꺼번에 보여줄 수 있다. 이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패션 액세서리, 플리플랍이나 샌들 등을 함께 준비해가는 센스는 필수.

더불어 예전과 다르게 신혼부부의 허니문패션을 주도하는 캐리어도 컬러 캐리어부터 패턴이 들어가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화려하고, 개성을 표현해 주목할 만하다.

◇ 신랑 신부의 패션을 돋보이게 해줄 캐리어!

ⓒ브릭스
ⓒ브릭스

ⓒ소노비
ⓒ소노비

화사하고, 선명한 오렌지, 레몬, 블루의 파스텔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브릭스의 트롤리 라인 '신테시스 카파리'는 젊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할만한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함이 뛰어나다. 쉽게 깨지는 소재가 아닌 항공기를 만들 때 쓰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충격에 강하며, 가벼워서 많이 돌아다녀야 하는 허니문에서 들기 적절하다.

동화책을 옮겨놓은 듯한 재미있는 캐릭터를 담아 특별한 소노비의 캐리어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겸비해 패션에 민감한 신랑 신부들이 선호한다. 알록달록한 컬러와 이국적인 지붕 일러스트를 담은 '프린세스 월드'캐리어는 경쾌한 매력으로 여행지에서 즐거움을 주며, 전영근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트롤리는 여행물품을 잔뜩 담은 차를 그려, 설렘을 더해준다.

◇ 여행패키지 아이템으로 간편한 신혼여행을 즐기자!

ⓒ캐스키드슨, 투미
ⓒ캐스키드슨, 투미

캐리어를 비롯해 다양한 여행가방 패키지나 여행아이템을 모은 상품들도 선보여 시간과 비용을 줄여 한꺼번에 장만할 수 있게 해준다.

투미의 보야져 컬렉션은 해변의 영감을 받은 푸른빛의 바다컬러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여행가방을 선보여, 정장이나 캐주얼 룩에 어디에나 어울려 매치할 수 있다. 튼튼한 이음새와 고급스러운 가죽 트리밍으로 되어 있고, 일정한 무게가 가해지면 지퍼가 분리되어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캐스키드슨은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용 지갑, 여행용 베게, 휴가철에 멜 수 있는 가방, 네임 택 등에 플라워와 별 패턴을 넣어 여행 아이템으로 신혼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 멋스러움을 더해줄 신랑 신부 패션!

ⓒ제라드다렐, 질스튜어트, 페라가모, 겐조옴므, 타임옴므, 빈스
ⓒ제라드다렐, 질스튜어트, 페라가모, 겐조옴므, 타임옴므, 빈스

허니문에서 멋스러움을 더해 주는 것은 신랑 신부의 스타일이다. 특히 여름에 떠나는 허니문에서 신부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맥시 드레스 하나쯤은 꼭 챙겨가야 한다.

제라르 다렐의 맥시 드레스는 로맨틱한 브라운과 핑크컬러가 조합된 플라워프린트에 블랙컬러가 믹스돼 빈티지하면서도,
흐르는 듯한 유연한 실루엣이 페미닌함을 살려주어 신랑에게 아름다운 매력을 뽐내기에도 그만이다. 실크와 코튼 소재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편안하며, 공항에서부터 리조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조금 쌀쌀한 밤에는 화이트 카디건과 매치해 걸리시한 드레시 룩을 연출해도 좋다.

이와 다른 느낌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다면, 빈스의 스트라이프 맥시 드레스가 제격이다.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가죽 슬림벨트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줘도 좋다. 위에 재킷이나 카디건을 매치해 시크하게 연출하거나 플랫슈즈나 페도라 같은 소품으로 도회적인 리조트 룩을 완성해도 좋을 듯하다. 주얼 장식의 스트랩 샌들을 함께 신는다면 룩의 포인트가 되어 줄 것이다.

신랑은 신혼여행에서 활동성과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필요하다. 피케셔츠는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잘 갖춰 입은 느낌이 든다.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해 허니문에서 멋스럽게 연출하기 제격이며, 컬러와 소매에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어 더 멋스럽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캐주얼 느낌을 주는 니트 탑은 반바지와 매치해도 깔끔하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프린트로 청량감을 주어 경쾌한 마린룩으로도, 스포티한 룩으로도 매치된다. 편안한 착용감의 샌들로 캐주얼룩을 더욱 세련되게 입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