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율립(YLIP)이 2020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비건 틴티드 립밤 '립올마이티 너티밀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립올마이티 너티밀크'는 율립의 대표 비건 립밤 라인의 새 컬러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우유 대용 비건 음료인 아몬드, 오트밀 우유 등 너트 우유의 밀키함과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를 담았다.리치한 미디엄 베이지 누드에 피치 언더톤을 더해...
배우 한소희가 자신의 몸매 관리 비결을 전했다.13일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WELEDA)는 자사 바디 케어 라인의 첫 한국모델인 배우 한소희와 함께 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한소희는 많은 스케줄에도 지치지 않는 비결에 대해 "잘 먹고, 잘 자고 체력 관리에 힘을 쓰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한소희는 건강한 몸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버려지기 쉬운 '못난이 당근'을 활용한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은 이니스프리가 2018년부터 진행해온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하는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의 시즌 3이다.제주 구좌 당근을 제철에 수...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철 피지와 땀을 흡수하는 신제품 '세범 터치 피니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썸 '세범 터치 피니셔'는 여름철 피지와 유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밀착시켜 번거로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싱그러운 여름에 어울리는 '트래블링 버드'(Traveling Bird)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구딸 파리가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한정 에디션은 세상의 이야기를 따라 자유롭게 살랑이는 바람, 내리쬐는 태양을 따라 ...
애경산업의 '케라시스'(KERASYS)가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동의홍삼'(DONG UI HONG SAM)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동의홍삼은 홍삼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농협한삼인에서 엄선한 국내산 4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 레드 에센스를 함유했다.동의홍삼은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 성분을 ...
화장품 브랜드 AHC가 열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수분공급·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팩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는 수분 압축 에센스인 '부스팅 워터'와 생기 집중 파우더인 '부스팅 파우더'를 혼합해 사용하면 된다. 사용 후 씻...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기미, 잡티로 칙칙해보이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투명 에센스' 100㎖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 잡티 등 피부 색소 침착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맞춰 키엘은 브랜드 대표 화이트닝 에센스 '투명 에센스'를 100㎖ 대용량...
높은 온도와 습도 탓에 얼굴은 금방 달아오르고 피지 분비는 부쩍 늘어나는 여름철. 여기에 지속적인 실내 냉방으로 인한 건조함까지 엎친데 덮치면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쉽다. 특히 올여름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온·습도 조절이 더 힘들어지면서 피부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얼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SUMMER HAZ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의 조화로 따스한 여름 태양 아래 빛나는 ...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의 클렌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숨37° 로시크숨마의 신제품은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젤-투-오일 클렌저 △엘릭서 폼 클렌저 2종이다. 가격은 각 150㎖ 6만5000원대.'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는...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피부 트러블 고민이 많은 10대를 위한 '멜로무드'(mellomood) 라인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멜로무드' 라인은 신체 변화와 더불어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청소년을 위해 출시됐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가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담은 '산양유 바디워시'(GOAT MILK BODY WASH)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담았다.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약산성 바디클렌저다. ...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전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딥티크는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담긴 ...
LG생활건강 빌리프가 여름철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빌리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비타민 폭탄 수분 크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비타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폭탄처럼 상쾌하게 터지...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베스트 컬러 '팜파스'와 '란제리' 제품만 모은 '리버서블 듀오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등 헤라의 인기 립 제품 2가지와 한정판 블러셔 '팜파스 컬...
LG생활건강이 벨벳처럼 매끄럽고 우아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로 구성됐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돼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은 물...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패키지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혁신을 담은 쿠션 파운데이션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가 특징이다. 기존 쿠션은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
장마철엔 금방 망가져버리는 헤어스타일 때문에 고민인 이들이 많다. 높은 습도에 모발이 팽창하면서 더 많은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쫙 펴놓은 곱슬머리는 금세 풀려 부스스해지고, 힘 없는 직모는 볼륨을 한껏 살려놔도 금방 꺼져버린다. 장마철에도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적극 ...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듀오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디올 립 글로우'는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일명 '국민 립밤' '김연아 립밤'이라 불리며 사랑받아왔다.또한 '디올 립 글로우'는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추천한 데일리 아이템이자 파우치 머스트 해브...
이하늬 vs AOA 혜정, 청청패션 승자는?
스타 vs 모델, 같은 옷 다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