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바이럴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이벤트

12월7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2만5000명에게 파카 등 선물 증정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4.11.19 19:17  |  조회 3982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지난 9월30일 선보인 'Never Stop Exploring' 캠페인 영상(http://youtu.be/g7CRMrR24Mo)이 공개 43일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걸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승부욕 돋는 노스페이스 영상'이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은 국내에서 제작된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약 931만, 11월19일 기준)을 세웠다.

이어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인 ADWEEK와 美 피플(People)지 온라인판 등에도 소개되며 국내외 언론은 물론 전세계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2003년 이후 12년 연속 국내 아웃도어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의 조사결과에서 아웃도어 재킷 부문 인지도 및 구매도 1위를 차지했다.

노스페이스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11월19일부터 12월7일까지(공식 온라인몰 기준) 신제품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5000명에게 꽝이 없는 스크래치 경품카드를 증정한다.

이중 1000명에게는 '히말라얀 파카' 'VX 하이브리드 재킷' 다운부츠 '부티' 등 노스페이스의 스페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탐험백(Exploration Bag)'을 증정한다. 또한 2만4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젠을 비롯한 모자, 장갑, 양말, 보온컵 등 겨울용 탐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감사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백화점, 전문점, 직영점 등 오프라인 매장(11월21일부터 시작,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함께 진행된다.

탐험백에 당첨된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뒷면에 표기된 안내에 따라 온라인 등록을 통해 자택으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와 운영 사무국(02-508-8072~4)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