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의 2015년 겐조 리조트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17>] 시크하고 여성미 넘치는 최여진 'WIN'…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 '눈길'

머니투데이 스타일M 민가혜 기자  |  2015.06.21 08:31  |  조회 6484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DB, 겐조(KENZO)
/사진=머니투데이DB, 겐조(KENZO)
일본 브랜드 '겐조(KENZO)'는 지난 2015 리조트 컬렉션을 통해 스포티하고 편안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보였다. 주로 무지나 스트라이프, 도트 무늬와 같은 기본적인 패턴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쿨한 느낌의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은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열린 '2015년 F/W 시즌 엘르스포츠 (ELLE SPORT)' 론칭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최여진은 모던한 디자인의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어필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최여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겐조 2015 리조트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2점
당고머리는 거추장스러움을 없애 활동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유지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모델은 긴 헤어를 업스타일로 연출해 시원하고 단정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액세서리 31점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백을 들었다. 긴 스트랩을 부착해 캐주얼한 크로스백으로 연출하는 것 또한 스포티한 리조트룩에 더욱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방법이다.

☞슈즈 37점 굽이 낮고 편안한 느낌의 스포티 샌들을 매치해 의상과의 통일성을 높였다. 화이트 컬러로 원피스와의 색감 조화는 물론 시원한 느낌까지 챙겼다.

◇최여진의 스타일 스코어 = 센스 돋보인 '128점'

☞헤어스타일 51점
긴생머리를 포니테일로 연출해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잔머리를 내지 않고 최대한 당겨 묶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풍겼다 .

☞액세서리 33점 화이트 원피스의 깨끗한 색감과 잘 어울리는 실버링과 브레이슬릿으로 감각적인 액세서리 연출법을 선보였다. 여러 개의 실버링과 블레이슬릿을 매치해 럭셔리한 매력과 여성미를 더했다.

☞슈즈 44점 발목을 덮는 디자인에 그 위에 얇은 스트랩을 더한 가죽 부티힐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스포티한 원피스에서 여성미를 느끼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겐조 2015 리조트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겐조 리조트 컬렉션의 모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여기에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까지 더한 최여진, 128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