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으로 백인하 변신?…'치인트' 이성경 메이크업 따라해봐

[뷰티자판기] 비비크림 + 펄 섀도 + 블랙 아이라이너 + 핫핑크 입술로 화려하게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6.01.25 08:01  |  조회 6199
/사진=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더샘 /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사진=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더샘 /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이하 '치인트')'이 시청률 6%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인트'는 시작 전부터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이 컸다. 그중 수려한 외모와 모델 같은 몸매를 뽐내는 안하무인 캐릭터 백인하 역을 누가 맡을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천덕꾸러기 백인하 역은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맡았다. 이성경은 백인하의 까칠한 성격을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아 그려내고 있다.

특히 이성경은 매회 화려한 패션과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그녀는 또렷한 아이라인과 통통 튀는 입술을 연출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단돈 3만원으로 '치인트' 이성경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 제품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BB크림 커버&브라이트핏_N13 내추럴 베이지, 9500원
비비크림을 얼굴 안쪽부터 펴 발라 화사한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비비크림을 손등에 적당량 덜어낸 뒤 손가락으로 얼굴 전체에 찍어 바르고 두드리며 펴 바르면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많은 양을 한 번에 바르지 않고 소량씩 펴 바른뒤 눈 아래와 콧망울 부분에 조금씩 덧 바른다.

△토니모리 이지터치 오토 아이브로우_5호 브라운, 3900원
아이브로우 펜슬을 활용해 일자 형태의 눈썹을 그린다. 이성경은 밝은 갈색 헤어와 비슷한 색상으로 눈썹을 얇게 채워 그렸다. 눈썹 끝 부분을 날렵하게 빼면 도회적인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토니모리 아이톤 싱글 섀도우 쉬머타입_S03 드레시베이지, 5000원
이성경은 펄 아이섀도로 은은하면서 화려한 느낌의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베이지 톤의 펄 섀도를 눈썹 뼈 아래의 움푹 파이는 부분까지 눈두덩에 가득 채워 바른다. 쌍꺼풀 라인이나 아이라인 가까이에 색을 덧바르면 음영 효과가 자연스럽게 살아난다.

△더샘 샘물 리퀴드 아이라이너_01 딥 블랙, 4500원
선명한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날렵한 눈매를 연출한다.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매끈하게 라인을 그리고 눈꼬리 부분은 눈썹 꼬리 방향을 향해 올리며 5mm 이상 길게 그린다. 눈 아래는 최대한 얇고 날렵하게 속눈썹 라인을 따라 그린다.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_RD308 반한 레드 8500원
이성경은 빨강과 분홍이 믹스된 립스틱을 사용해 통통 튀는 웜톤의 핫핑크 립을 연출했다. 붉은 빛이 강한 핑크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채워 바르고 입술 경계선은 브러시나 손으로 문질러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