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지마켓 '슈피겐 브랜드관' 열어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매니저 | 2016.01.25 17:09 | 조회
2361
브랜드관은 개별 제품에 더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은 가게 형태의 채널이다. 해당 제품 내 이달의 최고 상품, 추천 상품, 고객맞춤 상품 등 필요한 정보를 종목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최신 유행 및 행사 정보 등을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관 출시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아이폰6·6플러스·아이폰6S·6S플러스 전용 네오하이브리드EX 및 갤럭시노트5 전용 네오하이브리드CC 구매 시 링 타입 거치대 스타일링과 에코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