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2년 연속 르까프 모델 발탁…2016 S/S 화보 공개
르까프, 30주년 맞아 헤리티지 제품 출시 및 공격적 마케팅 실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6.02.15 15:30 | 조회
3367
/사진제공=르까프 |
15일 르까프는 이서진과 함께한 2016년 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서진은 특유의 부드럽고 유쾌한 미소와 함께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는 '사는 게 다 스포츠야'라는 슬로건에 맞춰 도심 속 가벼운 산책을 즐기거나, 탁구 및 프리스비(원반 던지기)를 하는 등 일상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를 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화보에서 이서진이 착용한 제품은 일상과 레저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웨어다.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몸에 밀착되는 슬림핏에 베이직한 디자인과 솔리드한 컬러로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르까프는 올해 브랜드 30주년을 맞아 30년 전통을 새롭게 해석한 제품 및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여성 스포츠 전문라인인 '팜므(FEMME)' 등을 출시하며 펀&공감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스포츠 리딩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르까프 |
한편 르까프는 30주년 히스토리 마케팅의 일환으로 '르까프 추억 공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르까프와 함께한 순간을 주제로 당시 추억 속 르까프가 담긴 사진이면 모두 출품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