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여신 페스티벌'서 '마유크림' 싸게 사자

'마유크림' 등 인기제품 기획세트 최대 62% 할인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6.03.04 17:38  |  조회 2790
/사진제공=클레어스코리아
/사진제공=클레어스코리아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가 중국 여성의 날을 맞아 '여신 페스티벌(Happy girl's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신 페스티벌'은 오는 13일까지 클레어스코리아 직영점인 명동 9컴플렉스 매장과 역직구 몰(http://cn.9complex.co.kr/)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중국에는 '세계 여성의 날'인 3월8일을 '부녀절'로 지정하고 여성들에게 휴일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하루 전날인 3월7일은 '여성절'로 지정해 미혼 여성들에게 축하의 의미를 전하는 등 여성을 위한 문화가 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이 점에 착안해 중국 내 '게리쏭 마유크림'의 높은 인기에 사은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전 제품을 20% 색조전문 브랜드인 들라크루아 전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과 미백기능성 제품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크림', 24K 골드가 함유된 '들라크루아 립틱 골드 스페셜' 등으로 구성된 '여신선물세트 5종'은 50%부터 최대 62%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달러(이하 미화)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들라크루아 컬러풀 네일 라커'를, 3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천연 네일 리무버 '불가리안 로즈 네일 리무버'를 선물한다. 7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 싱글 아이 섀도'를 증정한다.

온라인 역직구 몰에서는 '위시 리스트' 이벤트를 열어 갖고 싶은 뷰티 아이템을 댓글로 남긴 고객 10명에게 해당제품을 EMS로 배송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K-뷰티 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이 활발한 만큼 중국 소비자들과 교감할 수 있는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며 "역직구 몰을 통한 현지화된 온라인 마케팅은 원거리 해외 고객에게 더욱 큰 감동과 혜택을 줄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의 인기제품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마유크림)'은 국내에서 마유를 화장품에 최초로 접목한 제품이다. 지난해 단일 품목으로 1800억원의 매출 기록하는 등 중국 및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