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실시…최대 80% 파격 할인

인코코·DHC·토니모리·크레모랩 등… 품목별 할인·증정품 제공·1+1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1.25 16:41  |  조회 4212
25일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 뷰티업계에서도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기존 제품의 가격을 할인가로 제공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코코, 30일간 할인 행사 진행

/사진제공=인코코
/사진제공=인코코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는 25일부터 다음달인 12월24일까지 30일간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79%까지 파격 할인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네일 및 케어 제품 등 브랜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1+1 행사 등 각종 할인 이벤트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코코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홀리데이 네일 키트 등을 증정하는 각양각색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DHC, 최대 80% 할인 진행

/사진제공=DHC KOREA
/사진제공=DHC KOREA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디에이치씨'(DHC KOREA)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SALE' 행사를 진행한다.

11월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등 D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 1매를 구매 시마다 증정한다.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최대 50% 할인

/사진제공=토니모리
/사진제공=토니모리
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오는 26일까지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과 신제품 퍼펙트 립스 커빙립&플랫바 2종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00ml로 선보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의 대용량은 기존 가격 대비 23% 할인된 3만8000원에 판매된다.

올해 2월 출시돼 뷰티어워드 에센스 부문을 여러 차례 석권한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역시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토니네일'은 50% 할인, 품절대란을 일으킨 '겟잇틴트'는 20% 할인, SNS 인기 아이템인 6색 멀티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백젤 아이라이너'는 10% 할인 판매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크레모랩, 미스트 전품목 1+1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크레모랩
/사진제공=크레모랩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온라인 부띠끄를 통해 미스트 전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 '하이드로 플러스 스노우 폴스 에센셜 미스트' 등 구매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또한 쿠션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핸드크림 세트 '플러스 알파 핸즈 촉촉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크레모랩의 다양한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치 소비를 위한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