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쁘아, O2O서비스 '도어 드랍' 론칭

온라인 및 가까운 매장서 결제 후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서비스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6.12.19 15:25  |  조회 4528
에스쁘아 '도어 드랍(Door Drop) 서비스' 론칭/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에스쁘아 '도어 드랍(Door Drop) 서비스' 론칭/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19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도어 드랍(Door Drop)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스쁘아의 '도어 드랍 서비스'는 O2O(Online to Offline) 기반 서비스다.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테스트해본 뒤 매장에서 결제, 원하는 장소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에스쁘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실시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시대에서 온-디맨드(On-Demand, 수요 중심의 시스템 혹은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그동안 불편하고 복잡했던 절차를 없애 편리하게 에스쁘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어 드랍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말했다.

에스쁘아는 '도어 드랍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신규 오픈한 서비스 이벤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20명을 추천해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징 박스 이벤트', 서비스 이용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에스쁘아_도어드랍'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올리면 에스쁘아 글로우픽스미스트 30ml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내년 1월20일까지 진행한다.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택배 상자 안에 동봉된 카드 내 번호를 입력하면 뷰티 포인트 1000점을 증정하는 '홀리데이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25일까지 진행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