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정 라인' 업그레이드…백삼으로 피부를 환하게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3.02 13:21  |  조회 3203
/사진제공=설화수
/사진제공=설화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백삼 성분을 함유한 자정 라인의 4개 품목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설화수 '자정 라인'은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 맑은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한 빛으로 온종일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올해 업그레이드 된 자정 라인의 제품은 △자정수 △자정유액 △상백크림 △자정미백아이에센스 총 4종이다.

설화수의 '자정수'는 젤 워터 제형으로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제품이다. 닥나무뿌리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투명도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업그레이드된 자정수는 용기 디자인이 개선해 그립감을 향상했다.

설화수 '자정유액'은 가볍고 촉촉한 에멀젼이다. 부드럽고 빠르게 스며드는 흡수력을 자랑한다. 거칠어진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 피부 장벽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 바탕을 조성한다.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꾼다.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용기 디자인과 그립감을 개선했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안티폴루션과 톤업 기능을 갖춘 멀티케어 자외선 차단제다. 블록 브라이트닝(Block Brightening)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을 차단한다. SPF50+/PA++++의 국내 최고 자외선 차단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설화수만의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더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 붙지 않게 도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백화사설초 성분이 미세먼지로 인해 생겨나는 피부의 칙칙함을 케어한다. 빛 굴절율이 좋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부담은 적고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설화수의 '자정미백아이에센스'는 시원한 젤 제형으로 눈가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아이에센스다. 금은화 추출물이 함유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조하고 칙칙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케어한다.

함께 제공되는 쿨링 자막(낮은 열 전도율을 가지고 있어 상온에서도 차가운 상태가 유지) 어플리케이터와 사용하면 시원한 사용감으로 스킨 릴리프 효과를 제공한다. 지압 마사지도 가능하다.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을 원료로 한 자정 라인은 2017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 4종을 포함해 △자정미백에센스 △자정미백크림 △자정미백스팟트리트먼트 △자정미백마스크 △자정스크럽젤 △자정클렌징폼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