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쉽게 '눈썹' 그릴 수 있는 방법

WHAT’S UP BROW?

이수빈 로피시엘 옴므 기자  |  2017.04.25 09:50  |  조회 1359
첫인상의 8할은 눈썹이 결정한다. 손재주가 없는 남자도 단 한 시간이면 ‘인생 눈썹’을 만들 수 있는 똑똑한 비밀 병기를 소개한다.

남자도 쉽게 '눈썹' 그릴 수 있는 방법
첫인상은 단 5초면 결정된다. 남녀를 불문하고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연코 눈썹이다. 첫인상이 더욱 중요하게 작용하는 면접이나 소개팅에서는 어떤가? 여자는 화장으로 어느 정도 보완이 가능하지만 남자의 경우는 사정이 다르다. 중요한 자리에서 어필하기 위해 생전 시도해본 적 없는 눈썹을 급하게 그렸다고 가정하자. 서툰 실력과 과욕이 참사를 불러 두껍고 지저분한 송충이 눈썹이 되기 십상이다. 평소 눈썹이 모나리자 못지않은 남자들은 눈썹 그리기를 진지하게 고민할 것이다. 그러나 이제 한 시름 놓아도 좋다. 눈썹 숱이 부족하거나 중요한 자리에 가기 위해 깔끔한 눈썹을 갈망하던 남자들이 “유레카!”를 외칠 만한 존재가 등장했다. 바로 유리카의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남자도 쉽게 '눈썹' 그릴 수 있는 방법
1 ‘치카치카 마우스 워시’ 12ml 유리카. 2 ‘아이브로우 타투펜’ 10g 유리카. 3 ‘리터치펜’ 1.3g 유리카.

TIP┃1 아이브로우 타투펜으로 그린 다음 리터치펜을 이용해 다시 한 번 정돈한다. 2 사용 후 24시간 동안은 되도록 세안하지 않도록 한다. 3 타투액을 도톰히 바른 후 완전히 말린 다음 떼어내야 눈썹이 빠지지 않는다. 4 외출 전 치카치카 마우스워시를 이용해 가글링한다.

유리카의 대표 아이템인 ‘아이브로우 타투펜’은 그 이름처럼 눈썹 문신 방식과 비슷하다. 눈썹 모양에 따라 빈 곳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타투액을 도포하고 약 한 시간 동안 굳힌 다음 떼어내면 된다. 가이드라인 필름이 함께 들어 있어 눈썹 모양을 잡기 힘든 남자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영양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고 한 번 사용으로 최대 일주일간 형태가 지속된다고 하니 아이브로우 타투펜 하나만 있으면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눈썹과 고군분투하는 시절은 이제 안녕이다. 아이브로우 타투펜이 완벽한 눈썹을 선사할 테니 말이다. 눈썹 그리기가 어렵다는 건 이제 모두 옛날 얘기다.

남자도 쉽게 '눈썹' 그릴 수 있는 방법
HOW-TO
1
세안 후 눈썹의 유분기를 깨끗이 제거한다. 2 아이브로우 타투펜에 내장된 아이브로우 가이드라인을 눈썹에 대고 앞머리부터 꼬리 방향으로 도톰하게 그린다. 3 한 시간 이상 충분히 말린다. 4 완전히 말린 다음 눈썹 앞머리부터 한 방향으로 부드럽게 떼어낸다. 5 리터치펜을 이용해 부족한 부분을 채운다. 6 착색이 끝나면 자연스럽고 오래 유지되며 눈썹 문신 부럽지 않은 인생 눈썹이 완성된다.

눈썹을 더욱 섬세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유리카 ‘리터치펜’을 사용해보자. 상쾌한 봄바람이 스치듯 사선 브러시 모양으로 눈썹 결을 따라 쓸어 넘기면 풍성한 숱과 적당한 두께에 시원하게 쭉 뻗은 눈썹이 완성된다. 아이브로우 타투펜으로 전체적인 윤곽을 잡은 다음 리터치펜을 사용해 섬세하게 표현해주면 집 나갔던 눈썹이 돌아오고 눈썹 정리하는 센스 있는 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외출 시 더욱 빈틈없는 그루밍을 원한다면 일회용 스틱 가글인 유리카 ‘치카치카 마우스 워시’를 챙기자. 식사 후 혹은 중요한 미팅 전에는 상쾌한 입안이 절실하다. 하지만 무거운 가글은 들고 다니기가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유리카 치카치카 마우스워시는 바지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한 크기의 휴대용 가글로 일회용 분량이 들어 있어 위생적이다.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와 입안의 청결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구취와 플라크 또한 말끔히 제거하니 외출 시 필수로 챙기자.

얼굴의 지붕은 눈썹이라고 했다. 면접이나 설레는 소개팅, 중요한 미팅에서는 잘 그린 눈썹으로 초석을 다지고 청결한 구강까지 신경 쓰자. 그 위에 튼튼한 기둥을 세우면 비바람이 불어도 끄떡없는 잘 지어진 얼굴을 가질 수 있으니 이제 어느 자리에서든 빛나는 일만 남았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