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vs 모델, 보테가베네타 '블루종' 패션…승자는?

[스타일 몇대몇] 9부 팬츠로 긴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한 박해진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자아 기자  |  2017.05.14 10:06  |  조회 6858
/사진=머니투데이DB, 보테가베네타 2017 봄<br> 맨즈웨어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DB, 보테가베네타 2017 봄<br> 맨즈웨어 컬렉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에서 30-40년대의 작업복을 연상케 하는 실용적인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보테가 베네타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오픈 칼라 셔츠와 와이드 핏 팬츠의 앙상블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박해진은 지난달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박해진은 화이트 와이드 팬츠와 클래식 보머 재킷 스타일의 블루종을 입고 등장했다. 그는 칼라와 소매 밑단, 허리가 톤온톤 컬러의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장식된 재킷으로 세련미를 배가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박해진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보테가 베네타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 37점 모델은 가는 웨이브를 넣은 금발 헤어로 이마를 덮어 부드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매치아이템 33점 발목을 덮는 넉넉한 핏감의 화이트 와이드 팬츠로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슈즈 30점 네이비블루와 라이트블루가 배색된 레이스업 더비슈즈를 신고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봄 패션을 완성했다.

◇박해진 스타일 스코어 = '113점'

☞헤어 40점 박해진은 이마를 덮은 앞머리에 가벼운 웨이브를 더해 훈훈한 매력을 드러냈다.

☞매치아이템 35점 9부 와이드 팬츠로 발목을 드러내고, 블루종 지퍼를 1/3만 올려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재킷의 주머니에는 세월호 참사 추모를 상징하는 노란 리본 브로치를 달아 눈길을 끌었다.

☞슈즈 38점 태슬 장식이 달린 클래식한 블랙 가죽 로퍼로 무게감을 더했다.

◇보테가 베네타 2017 봄 맨즈웨어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보테가 베네타 모델은 여유로운 느낌의 와이드 팬츠에 라이트 블루 포인트가 들어간 레이스업 슈즈를 신어 100점을 기록했다. 긴 다리를 강조한 스타일링과 클래식한 블랙 로퍼로 세련미를 뽐낸 박해진, 113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