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게 반짝이게" 2017 가을 메이크업 신상은?

[오늘의 뷰티 신상] 나스·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RMK·헤라·클리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8.31 14:25  |  조회 2909
◇나스, '2017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

2017 가을 컬러 컬렉션/사진제공=나스(NARS)
2017 가을 컬러 컬렉션/사진제공=나스(NARS)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7년 가을 메탈릭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2017 가을 컬러 컬렉션'을 오는 9월1일 출시한다.

'2017 가을 컬러 컬렉션'은 보석처럼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에 초점을 둔 컬렉션으로, △듀얼 인텐시티 아이 섀도우 △아이라이너 △블러쉬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2017년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화려한 '빅 아이'(Big Eye)와 반짝이는 '메탈릭 아이'(Metallic Eye)를 연출하기 좋다.

은은한 광채의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Dual Intensity Eyeshadow)는 물과 만났을 때 보다 강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나스만의 독자적인 '웻 앤 드라이'(Wet and Dry)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메탈릭 실버 △쉬머링 딥 그린 2가지 한정 색상으로 출시된다.

'콜라이너'(Kohliner)는 쿨 메탈릭 톤의 아이라이너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쉽게 번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시즌엔 △브라운 △블루 △브론즈 3가지 컬러에 쉬머리한 포뮬러가 더해져 눈매에 하이라이트를 연출하기 좋다.

또한 여기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나스 블러쉬 쉬머링 라즈베리 컬러를 바르면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출시

'아르마니 투 고' 쿠션/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투 고' 쿠션/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브랜드 최초 쿠션 파운데이션 '아르마니 투 고'(Armani To Go)를 31일 공식 출시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기존 럭셔리 브랜드들이 국내 기술의 힘을 빌린 것과 달리 프랑스에서 직접 생산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색상은 핑크 베이지, 옐로 베이지, 샌드 베이지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2단계 에어타이트 기술을 적용해 내용물이 쉽게 마르지 않도록 외부 공기를 차단하도록 제작됐다.

네오포라 소재의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퍼프가 쉽게 더러워지지 않으며, 적당량의 내용물만 묻어 나와 두껍지 않은 균일한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물방울 모양의 뾰족한 모서리가 있는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콧볼, 눈 밑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다.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는 스킨케어 에센스가 함유돼 잡티와 피부 결점을 촉촉하게 커버하고, 리치 과피 추출물, 글리세린, 히알루론산과 가벼운 젤리파이드 텍스처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SPF 23 PA+++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지녔다.

컬러 에센스의 핵심 '컬러-인-파우더'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컬러만 남기고 증발해 시원한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쉽게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최적화된 톤을 표현한다.

또한 포뮬라에 함유된 반사 폴리머는 빛을 반사하는 동시에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하며, 실크-인-스페어 기술이 은은한 글로우를 선사해 촉촉한 광채를 유지한다.

◇RMK '글로우 스틱 GD' 외 신제품 2종 출시

글로우 스틱 GD/사진제공=RMK
글로우 스틱 GD/사진제공=RMK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글로잉 스킨을 위한 '글로우 스틱 GD'와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RMK의 '글로우 스틱 GD'는 촉촉한 광택과 입체감을 불어넣는 스틱 타입의 하이라이터다.

투명한 스파클링 골드 컬러로, 광대뼈 위, 이마 등 하이라이터가 필요한 부분에 덧바르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며, 컴팩트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글로우 스틱 GD, 인지니어스 아이섀도우 베이스 N, 파운데이션 브러시/사진제공=RMK
글로우 스틱 GD, 인지니어스 아이섀도우 베이스 N, 파운데이션 브러시/사진제공=RMK
RMK는 '인지니어스 아이섀도우 베이스 N'과 파운데이션 브러시도 선보인다.

'인지니어스 아이섀도우 베이스 N'은 기존 아이섀도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칙칙한 눈가를 정돈해 더 선명한 발색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갈색 빛이 도는 눈가를 커버하는 '오렌지'와 푸른빛 다크서클을 가리는 '핑크' 총 2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리퀴드, 크리미, 젤 크리미 타입등 RMK 어떤 베이스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탄력있는 브러쉬 모로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 자국이 남지 않아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헤라, 립스틱 '루즈 홀릭 샤인' 24컬러 출시

루즈 홀릭 샤인/사진제공=헤라(HERA)
루즈 홀릭 샤인/사진제공=헤라(HERA)
화장품 브랜드 '헤라'(HERA)가 고발색 고광택 립스틱 '루즈 홀릭 샤인'을 출시한다.

헤라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루즈 홀릭'의 신제품 '루즈 홀릭 샤인'은 시크릿 컬러 기술을 적용해 눈에 보이는 립스틱 컬러가 그대로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칙칙한 입술 색과 상관 없이 립스틱 본연의 색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속 깊숙이 흡수돼 차오르는 '저점도 웨팅 오일 시스템'이 입술 위 강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입술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술을 빈틈 없이 매끄럽게 채워 놀라운 밀착력과 광택감으로 윤기 나는 볼륨 입술을 연출한다.

'루즈 홀릭 샤인'은 총 2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메인 컬러는 △088호 시크린 버건디 △245호 코랄 페스타 △338호 원 퍼펙트 레드 △432호 스튜디오 베이지다.

◇클리오, '루즈 힐 립스틱' 20컬러 출시

루즈힐 립스틱/사진제공=클리오(Clio)
루즈힐 립스틱/사진제공=클리오(Clio)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시그니처 립스틱 '루즈 힐' 20종을 출시한다.

클리오의 '루즈 힐'은 클레식 레드, 퍼플 등 20종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얇고 아찔한 하이힐의 유선형 라인을 패키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강렬한 발색이 돋보이는 '루즈 힐'은 날렵한 에지로 입술 윤곽을 쉽게 살릴 수 있으며, 슬라이딩 커팅 면이 입술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발린다.

클리오의 모델 배우 공효진은 스모키 레드 톤의 '루즈 힐 3호 히트 웨이브'를 가장 사랑하는 컬러로 꼽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