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화장품·샌들 저렴하게"…세일하는 브랜드 4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7.20 18:06  |  조회 11135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불볕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패션·뷰티 업계가 더위를 날려버릴 대규모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관리하는 화장품과 시원하고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하는 신발 쇼핑에 나서보는 건 어떨까.

◇슈마커, 여름 상반기 결산세일 시작

/사진제공=슈마커
/사진제공=슈마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20일부터 8월16일까지 여름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상반기 결산세일은 슈마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서머 슈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샌들, 슬라이드, 아쿠아 슈즈, 키즈 제품은 1만9000원부터, 우븐 슈즈는 2만9000원부터, 텅 슈즈는 9000원부터 판매한다. 특히 슈마커가 독점으로 수입·전개하는 '테바'(TEVA)의 샌들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슈마커 마케팅 담당자는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슈마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상반기 결산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연일 이례적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슈마커가 준비한 세일 프로모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 보상 판매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수페르가
/사진제공=수페르가
브랜드네트웍스의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가 오는 23일부터 8월5일까지 보상 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착용하던 수페르가 신발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수페르가 신발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반납된 헌 신발은 소재 연구로 다시 활용된다. 또 이벤트를 통해 모인 헌 신발 수만큼 수페르가의 새 제품이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된다. 전국 백화점의 수페르가와 더쉘프 매장, 직영점(벨라시타점, 익산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수페르가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윤리적인 소비 문화의 영향으로 고객들이 사회 공헌 활동에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헌 신발로 기부도 하고, 증정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페르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7월 한 달 간 슬라이드와 클러치로 구성된 바캉스 세트를 최대 31% 할인가에 제공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 올리브영서 '여름 인기 품목' 세일 실시

/사진제공=닥터브로너스
/사진제공=닥터브로너스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8월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매직솝 등 여름 인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엔 클렌저 사용이 많은 여름철을 위한 '대용량 매직솝'과 바캉스 시즌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 매직솝', 지친 보디 피부에 시원한 활력을 선사할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등이 포함됐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체취를 선사하는 자연의 향으로 여름철 특히 사랑받는 페이스 앤 보디 올인원 클렌저다.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은 저자극 클렌저로 유해 성분 걱정 없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용량 매직솝(베이비 언센티드)는 2만4800원에, 일반 매직솝(페퍼민트, 그린티, 티트리, 얼그레이)는 1만6000원에 판매하며, 미니 사이즈 매직솝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근육통이나 관절통 연고의 원료로 이용되는 아니카 오일과 멘톨 성분을 함유, 뻐근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시원함을 선사한다. 20% 할인된 가격 1만5200원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7월 '쇼킹 세일' 실시…최대 50% 할인

/사진제공=토니모리
/사진제공=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7월 '빅 세일'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전품목이 최대 50% 할인되며, 쇼킹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은 최대 50%, 피부고민별 바캉스 애프터 케어는 최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선케어 전 품목은 1+1 행사가 적용되거나 단품 최대 40% 할인된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스킨케어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 비타 12' 라인의 △시너지 세럼 △올인원 광채 크림, '타코 포어' 라인의 △타코 포어 버블 모공팩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2X)라인의 △퍼스트 에센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토니모리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되며,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토니모리의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세일 기간내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토니모리의 유료 멤버십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연회비 2만 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원 상당 키트가 증정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