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호캉스' 어때요?

늦은 체크아웃·수영장 이용권…아이와 함께 쉴 수 있는 키즈 패키지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9.22 10:00  |  조회 5177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 /사진제공=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 /사진제공=르 메르디앙 서울
올해 추석은 토·일요일 주말부터 대체휴일인 수요일까지 총 5일의 긴 연휴가 될 예정이다. 가족 및 친척들과 명절을 보내고 남은 연휴에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면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는 어떨까.

최근 업계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늦은 체크아웃이나 무료 수영장 이용권, 아이가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 등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연휴를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날 계획인 이들도 주목하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에 포함된 카페 델마르 홍시 음료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해피 추석 인 팰리스 패키지에 포함된 카페 델마르 홍시 음료 /사진제공=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9월2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추석 인 팰리스'(Happy chuseok in pala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이트 체크아웃(14시) △로비라운지 카페 델마르 홍시 음료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 고객 모두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 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내 3층에 위치한 '전통문화체험관'에서 무료로 한국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추석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패키지 가격은 13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사진제공=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사진제공=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21일부터 30일까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홀리데이 인 유럽'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1박2일 동안 유럽여행을 떠나온 듯한 콘셉트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Kids Play) 입장권을 마련해 가족 고객을 배려했다. 이와 함께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 - 푸드 마켓' 이용권, '루프탑 와이너리' 및 '패밀리 라운지' 해피아워, 셰프팔레트 조식 등을 포함해 아이는 물론 부모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힐링을 위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사우나(만 13세 이상 이용)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9월 21일, 26~28일은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해 35만원에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7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아내는 휴가 중' 프로모션

'아내는 휴가중' 프로모션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아내는 휴가중' 프로모션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추석 특집으로 오는 25일 단 하루, 명절 연휴 내내 고생한 사랑하는 아내에게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아내는 휴가 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조식과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조식은 레스토랑 또는 객실 인룸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우아한 아이리스 플라워의 시크한 잔향으로 사랑받는 12만원 상당의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아이리스 리벨' 30ml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아내는 휴가중' 프로모션에 포함된 아틀리에 코롱 향수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아내는 휴가중' 프로모션에 포함된 아틀리에 코롱 향수 /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런치와 디너 이용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위트 30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추석 특집 '아내는 휴가 중'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부산 대표 전화를 통해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로 스위트 객실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단, 하얏트 월트 포인트, 어워드 혜택 및 기타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가격은 스위트 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하며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키즈드림 패키지' 출시

키즈드림 패키지 /사진제공=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키즈드림 패키지 /사진제공=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럭셔리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한 '키즈드림 패키지'를 출시했다.

탁 트인 전망의 객실 1박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 2인 가족 이용권(성인 1인, 어린이 1인), 호텔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1인으로 구성됐다.

온 가족이 함께 실내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호텔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해수욕장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해운대 주변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키자니아 부산에는 소방서, 경찰서, 병원, 과학수사대, 특수임무부대 등 총 70여 개의 직업 체험시설이 마련돼있다. 호텔 체크인 시 이용권을 증정하며, 이용권은 체크아웃하는 날짜까지 2부(오후 3시~7시30분) 시간대에만 사용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오는 12월28일까지다. 가격은 15만4000원(세금·봉사료 포함)부터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