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목스(Mocks)' 국내 론칭
전통 모카신에 세련된 디자인의 슈즈…한국 론칭 시작으로 아시아 진출 시동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3.27 17:26 | 조회
2546
/사진제공=목스 |
2011년 영국에서 탄생한 '목스'는 클래식 전통의 모카신에서 출발해 영국 감성을 접목시킨 통통 튀는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신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무와 컨버스, 가죽,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이탈리아, 그리스, 호주, 독일, 프랑스 등에 진출했다. 아시아 진출은 이번 한국 론칭이 처음이다.
론칭과 더불어 한국에 선보이는 디자인은 약 60개 품목이다. 성인 남녀를 위한 '목라이트 클래식(Mocklite Classic)' '클래식 컨버스(Classic Canvas)' '앵클 부츠(Ankle Boots)'와 남성용 '드라이빙 목스(Driving Mocks)', 아동용 '미니 목스(Mini Mocks)' 등 8개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JK 인터내셔널 목스 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정은 브랜드매니저는 "그동안 해외 판매처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던 목스를 이제 국내 온오프라인샵을 통해 보다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목스는 이번 한국 론칭을 기점으로 아시아 지역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신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즌 패션아이템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입 관련 문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mock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