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목스(Mocks)' 국내 론칭

전통 모카신에 세련된 디자인의 슈즈…한국 론칭 시작으로 아시아 진출 시동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5.03.27 17:26  |  조회 2546
/사진제공=목스
/사진제공=목스
영국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목스(Mocks)'가 한국 공식 수입 파트너사인 JK 인터내셔널을 통해 국내에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2011년 영국에서 탄생한 '목스'는 클래식 전통의 모카신에서 출발해 영국 감성을 접목시킨 통통 튀는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신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고무와 컨버스, 가죽,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이탈리아, 그리스, 호주, 독일, 프랑스 등에 진출했다. 아시아 진출은 이번 한국 론칭이 처음이다.

론칭과 더불어 한국에 선보이는 디자인은 약 60개 품목이다. 성인 남녀를 위한 '목라이트 클래식(Mocklite Classic)' '클래식 컨버스(Classic Canvas)' '앵클 부츠(Ankle Boots)'와 남성용 '드라이빙 목스(Driving Mocks)', 아동용 '미니 목스(Mini Mocks)' 등 8개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JK 인터내셔널 목스 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정은 브랜드매니저는 "그동안 해외 판매처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던 목스를 이제 국내 온오프라인샵을 통해 보다 가까이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목스는 이번 한국 론칭을 기점으로 아시아 지역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신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즌 패션아이템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입 관련 문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mock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