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의 2015년 루이비통 S/S 컬렉션 점수는?

[스타일 몇대몇<10>] 센스 있는 아이템 매치로 개성 뽐낸 수영 'WIN'… 여성스러움 물씬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5.03 10:11  |  조회 6764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DB, Louis Vuitton 2015 S/S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DB, Louis Vuitton 2015 S/S 컬렉션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은 지난 2015 S/S 컬렉션에서 레이스와 에나멜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의상을 선보였다. 간결한 핏과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였던 S/S 컬렉션에서는 버건디 화이트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 의상이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청진동 광화문 D타워에서 열린 '루이비통 시리즈2 - 과거, 현재, 미래' 전시회 오프닝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수영은 루이비통 컬렉션의 모델과 같은 의상인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수영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루이비통 2015 S/S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28점 루이비통 컬렉션 모델은 내추럴한 웨이브가 들어간 갈색 머리를 가르마를 따라 자연스럽게 넘겨 무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액세서리 34점 실버, 블랙 등 튀지 않는 어두운 톤의 액세서리를 착용해 화사한 화이트 원피스를 강조했다. 특히 양쪽 모양이 다른 귀걸이를 선택해 독특한 개성이 드러났다.

☞슈즈 38점 신비로운 푸른 빛깔이 감도는 롱 부츠를 착용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오는 부츠의 기장이 다리 라인을 부드럽게 잡아 주었고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영의 스타일 스코어 = 여성미 강조한 '123점'

☞헤어스타일 34점 수영은 밝은 갈색 헤어스타일을 하고 등장했다. 특히 머리 윗부분의 모양을 둥글게 잡아주고 어깨선 아래쪽에 웨이브를 더해 여성미를 물씬 풍겼다.

☞액세서리 47점 독특한 무늬가 들어간 블랙&화이트 클러치 백을 들어 원피스 패션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푸른 계열의 컬러 배색이 들어간 귀걸이, 실버링과 팔찌 등 액세서리를 충분히 활용해 여성미를 더했다.

☞슈즈 42점 발목까지 오는 기장의 버건디 가죽 부츠를 착용해 늘씬한 각선미를 살리고 스타일링에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줬다.

◇루이비통 2015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루이비통은 각 패션 아이템의 특징을 살리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늘씬한 몸매로 화이트 원피스를 완벽 소화한 동시에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한 수영, 123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