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이국주·에이핑크 출연 새 TV 광고 공개

이국주와 에이핑크가 참여한 새 TV 광고, 이국주와 데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4.09.02 14:41  |  조회 2887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큐레이션 쇼핑몰 G9(www.g9.co.kr)가 개그우먼 이국주와 그룹 에이핑크가 함께 등장하는 새 TV 광고를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9의 새 광고는 앞서 이국주가 에이핑크의 제7의 멤버로 분해 코믹댄스를 선보인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공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이번 관고는 '핫 한 것만 골라주는 모바일 쇼핑 G9'를 콘셉트로 '패션편' '여행편' '먹거리편' 등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3편 모두 이국주의 '호로록 댄스'와 감칠맛 나는 '식탐송' 패러디로 꾸며졌다. G9의 광고는 TV, 인터넷 동영상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G9는 새 TV 광고 방영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 TV 광고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모바일로 구매한 첫 번째 상품에 한해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5000원까지 G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밖에 앱 리뷰를 작성하면 G9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000원을 지급하고 베스트리뷰로 채택 시에는 보너스 상금으로 9만 G캐시를 지급한다.

이국주와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이국주가 출연하는 '드립걸즈' 공연 관람 및 이국주와의 식사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동반 1인 입장 가능하다. 공연 및 데이트는 다음 달 중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9에서 '호로록'을 검색하면 된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G9의 새 TV광고가 3일만에 조회수가 이미 70만 회를 넘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며 "G9 방문을 통해 재미있는 CF도 감상하고 모바일 50%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