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리페어샵, 박형식·남지현의 '허그다운' 영상 인기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 기자  |  2014.11.11 17:14  |  조회 5607
/사진제공=빈폴 바이크리페어샵
/사진제공=빈폴 바이크리페어샵

제일모직의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허그다운(hug down)' 출시를 기념해 공개한 '허그다운 에피소드' 영상이 조회수 120만을 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허그다운 에피소드' 영상에는 바이크리페어샵의 전속모델이자 KBS2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사랑스러운 커플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형식과 남지현이 출연해 달콤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바이크리페어샵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bikerepairshop)과 인스타그램(@bikerepairshop) 페이스북 등에 공개된 지 10일만에 조회수 120만뷰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허그다운'은 연인이 마주보고 안는 동작을 위트있게 디자인으로 풀어내 점퍼 뒷면 하단에 포켓을 부착한 것이 특징으로 커플을 겨냥해 출시한 아이템이다.

박형식과 남지현은 '허그다운'의 올바른 사용법을 영상을 통해 재치있게 제안해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지하철편과 스케이트장 편으로 구성된 '허그다운 에피소드' 영상에서 일반커플은 넘어지거나 발을 밟는 등 '쪽박허그'를 선보이지만 박형식과 남지현은 상대방의 허그포켓에 손을 넣어 '대박허그'를 유쾌하면서도 기발하게 선보인다.

제일모직 바이크리페어샵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의 광고채널로 유튜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중파에 비해 자유롭게 메시지를 전할 수 있고 관여도가 높은 소비자에게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 수 있어 매체비를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설명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