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헤드', 여성 고객과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스포츠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여성 고객 대상, 요가·명상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6.09 10:25  |  조회 4688
헤드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헤드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여성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캠페인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사이트와 헤드 주요 매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으며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가수 고우리, 모델 지현정, 패션 디렉터 유혜영, 요가 인스트럭터 김부진 등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삶을 사는 셀러브리티들의 세련된 스포츠룩과 요가·명상·가드닝·캠핑·러닝 등 스포츠&웰빙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담은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헤드는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해 '나로 사는 즐거움(LYL)' 슬라이드를 감상 후 댓글을 남기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슬라이드 감상 후 노출되는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스페셜 요가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7과 제주도 여행 상품권 등을 준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 강남점에 있는 헤드 에고(헤드 여성스포츠 라인) 매장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헤드 에고만의 스포츠&웰빙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스페셜 요가매트도 증정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