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2018-2019 가을겨울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8.07.09 19:20 | 조회
10393
![]() |
/사진제공=디올 |
이번 디올의 가을겨울 캠페인은 장 뤽 고다르(JEAN-LUC GODARD)의 대표적인 누벨바그 영화인 '여자는 여자다'(UNE FEMME EST UNE FEMME)에서 영감을 얻었다.
![]() |
/사진제공=디올 |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고다르는 아름다운 여성 인물들을 조명하는 탁월한 능력을 지녔다. 이 현대적인 여성들은 전통과 일탈의 욕망, 동경과 희망, 현실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
/사진제공=디올 |
"난 누군가의 비위를 맞추려 하지 않아요"(I’M NOT TRYING TO PLEASE ANYBODY)라는 대사나 연인인 알프레드가 무슨 생각하고 있는지 안젤라에게 물었을 때 "내가 존재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I’M THINKING THAT I EXIST)라고 대답했던 대사가 첨부돼 있다. 이는 당찬 여성의 언어적 유희를 보여준다.
포토그래퍼 파멜라 핸슨(PAMELS HOANSON)은 이 같은 대사를 여성들의 자유와 행복감으로 도취된 분위기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 |
/사진제공=디올 |
![]() |
파리 몽테뉴 가에 위치한 디올 부티크 /사진제공=디올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