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단길에 생긴 핫한 포토존…이태원 '꿀 하우스' 가보니
디즈니 코리아,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체험공간 운영, 14일까지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3.08 18:16 | 조회
10885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 DISNEY, 마아라 기자 |
디즈니 코리아는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공간 '이태원 꿀하우스'를 운영한다. 디즈니 캐릭터인 곰돌이 푸가 그려진 다양한 한정판 제품 구매는 물론 곰돌이 푸 콘셉트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체험공간 운영은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2019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의 일환이다. 오프라인 체험공간은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3개의 층으로 구성된 이태원 꿀하우스는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에서 볼 수 있는 나무와 푸른 식물로 꾸며졌다.
자연광이 비추는 따스한 분위기의 내부에서는 카페와 디저트, 사진 촬영을 즐기는 손님들이 가득했다. 홍콩,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아시아 국가에서 찾아 온 해외 방문객도 다수 볼 수 있었다.
/사진=마아라 기자 |
특히 3층 야외 루프탑은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에서 모티브를 얻은 통나무 벤치, 잔디, 울타리 등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방문객들은 너도나도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 핫스팟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는 광경도 연출됐다.
카페나 내부 유리문, 화장실 안 등에는 곰돌이 푸에서 나온 명대사가 적혀 있어 이를 찾는 재미도 있었다.
"강은 알고있어, 서두르지 않아도 언젠가 도착하게 된다는 것을" "너와 함께라면 늘 최고의 날이야! 그래서 오늘이 내 최고의 날이지!" "푸: '사랑'은 어떻게 써? 피글렛: 사랑은 쓰는게 아니야, 느끼는 거지!" 등의 글귀는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로한다.
/사진=마아라 기자 |
YES24, 이랜드, 비욘드, 서울우유, 텐바이텐, 금홍팬시 등 12개의 제휴 브랜드에서 곰돌이 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푸의 명대사가 담긴 '꿀명언카드' 4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제품 구입 후 인스타그램에 #EverydayPooh #푸렌십 해시태그와 함께 꿀명언카드 4종 모두를 인증하면 도쿄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푸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한정판 '꿀럭키백'이 추첨 증정된다.
관계자는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은 곰돌이 푸의 사랑과 우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로 돌아왔다"라며 "지난달 14일 오픈 후 3일 만에 3000여명이 방문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벌써부터 팝업스토어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인기다. 이번 방문 기회를 놓치지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 DISNEY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