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2시간30분 지각한 리한나, '뷰티클래스' 어땠나?
팝스타 리한나 9년만의 내한, 지각했지만 열정적인 메이크업 시연과 문답으로 호응 얻어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9.18 18:30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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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뉴스1, 마아라 기자 |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는 리한나가 론칭한 '펜티 뷰티'(Fenty Beaty)의 한국 론칭 및 뷰티클래스 행사가 열렸다. 현장에는 패션위크를 방불케 할 정도로 드레스를 차려 입은 국내외 뷰티 인플루언서들로 붐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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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마아라 기자 |
동시간에 리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며 "서울의 교통체증은 너무 심각하다. 최대한 빨리 가고 있다.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짧은 사과 후 계속해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거나 해외 팬들과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모인 이들의 화를 부르기도 했다. 현장에는 9만원에 달하는 비싼 표를 구매한 일반 고객도 있어 더욱 공분을 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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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론칭을 위해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타워에서 메이크업 시연 행사를 연 가수 리한나 /사진=뉴스1 |
그는 "교통체증이 생각보다 너무 심했다. 오래 기다려줘서 감사하다"라고 짧은 사과 후 바로 화장품 시연 행사를 시작했다. 현장의 팬들은 화가 났지만 글로벌 스타를 눈 앞에 마주하자 다시 호응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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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마아라 기자 |
무대 화장처럼 지속력을 높이는 법, 여드름을 감추는 방법 등의 질문에 하나하나 자신의 팁을 담아 답하는 리한나의 솔직한 모습에 현장의 분위기는 다시 고조됐다. 중간 중간 "리한나 사랑해"를 외치는 팬도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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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뉴스1 |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LVMH 그룹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지난해 약 5억7000만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펜티 뷰티는 파운데이션을 50여종의 컬러로 제작해 모든 피부색의 여성들이 구입할 수 있게해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다. 리한나는 자신이 직접 아이템 개발에 참여하고 모델로도 활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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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펜티 뷰티 |
지난 5월 리한나는 루이 비통, 디올, 셀린 등을 보유한 명품 그룹 LVMH와 함께 의류 브랜드 '펜티'(Fenty)를 론칭하며 사업가로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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