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 무신사 선론칭

8중 히알루론산 함유한 '수분' 라인 화장품…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5.25 09:45  |  조회 1469
브이티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 라인/사진제공=브이티 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 라인/사진제공=브이티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라인 '슈퍼 히알론' 라인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단독 선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 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라인이다. 히알루론산을 8중으로 배합한 'G:H8™' 성분이 수분을 차곡차곡 레이어링해 빈틈없이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의 블루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인다.

'슈퍼 히알론' 라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로 △스킨 부스터 △에멀전 △앰플 △리뉴 세럼 △크림 △폼 클렌저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슈퍼 히알론 스킨 케어 세트'는 청량한 수분 에너지가 거칠고 메마른 피부 결을 정돈하며,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다음 사용하는 화장품 흡수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슈퍼 히알론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젤 타입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청량한 수분감을 깊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히알론 앰플'은 쫀쫀한 수분감을 품은 앰플 제형이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며, '슈퍼 히알론 리뉴 세럼'은 실키한 수분 세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1포씩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00㎖ 대용량 사이즈의 '슈퍼 히알론 폼 클렌저'는 쫀득한 미세버블이 피부 속 노폐물을 산뜻하게 씻어내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전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슈퍼 히알론'은 '뷰티 판'을 새롭게 선보인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슈퍼 히알론'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까지 화장품 전품목을 최대85%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슈퍼 히알론'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필름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여성 소비자는 물론 남성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인기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과 뮤지션 그레이(GRA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oon Blue' 음원을 공개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슈퍼 히알론의 블루와 수분을 담은 영상미를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