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복근+각선미 뽐낸 민트빛 패션…모델과 같은 옷 다른 느낌

[스타일 몇대몇] 한혜진, 상큼한 민트빛 니트 투피스 패션…모델 룩 보니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11.10 00:00  |  조회 27616
/사진=뉴스1,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사진=뉴스1,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모델 한혜진이 니트 투피스로 늘씬한 자태를 뽐냈다.

한혜진은 지난 9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26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톡스앤필 코스메틱'(Toxnfill Cosmetics) 신제품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모델 한혜진./사진=뉴시스, 뉴스1
모델 한혜진./사진=뉴시스, 뉴스1

이날 한혜진은 사랑스러운 민트빛 니트 카디건과 미니스커트를 맞춰 입고 등장했다.

한혜진은 상큼한 색감과 반짝이는 단추,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의상에 반짝이는 초록빛 귀걸이를 착용해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모델 한혜진이 9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26에서 열린 스캔케어 브랜드 'Toxnfill Cosmetics’ 포토월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모델 한혜진이 9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26에서 열린 스캔케어 브랜드 'Toxnfill Cosmetics’ 포토월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특히 한혜진은 짧은 상의를 택해 탄탄한 복근을 살짝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굽 없는 메리제인 슈즈를 신고도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편집=이은 기자
/사진=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편집=이은 기자

이날 한혜진이 입은 의상은 패션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제품으로, 케이블 짜임과 소매 끝과 밑단의 브레이드 디테일, 리본과 크리스탈 단추 장식이 특징이다. 카디건 가격은 320파운드(한화 약 51만원), 스커트는 250파운드(한화 약 40만원)이다.

한혜진이 화사한 민트빛 니트 투피스에 사랑스러운 메리제인 슈즈를 선택한 반면 룩북 모델은 간결한 스트랩 샌들 힐과 네모 각진 선글라스, 리본 포인트의 반짝이는 미니 백을 매치해 세련되고 화려한 분위기로 소화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