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의 2015년 발렌티노 리조트 신상 컬렉션 점수는?

[스타일 몇대몇<3>] 사랑스러운 매력의 안소희 'WIN'…액세서리 줄여 세련되게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민지 기자  |  2015.03.15 09:05  |  조회 6478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Valentino
/사진=머니투데이 DB, Valentino
지난해 6월 공개된 발렌티노의 2015 리조트룩은 비비드한 색감과 다양한 패턴이 돋보이는 경쾌하고 세련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안소희는 지난해 12월30일 tvN '하트투하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안소희는 발렌티노 컬렉션에서 모델이 착용한 의상과 같은 원피스를 착용했다. 비비드 톤의 보라색과 노란색이 유사보색 대비를 이루며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안소희의 스타일링에는 몇점을 줄 수 있을까?

◇발렌티노 2015 리조트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43점 양쪽으로 가볍게 땋은 헤어가 발랄하고 깜찍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원피스의 경쾌한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면서 리조트룩 특유의 시원함이 느껴졌다.

☞액세서리 31점 원피스와 마찬가지로 톡톡 튀는 컬러가 배색된 카라와 미니백, 볼드한 귀걸이로 독특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슈즈 26점 원피스, 액세서리와는 조금 다른 색감으로 이루어진 알록달록한 스트랩 토 오픈 힐을 착용해 시원하고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했다.

◇안소희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23점'

☞헤어스타일 44점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를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했다. 어두운 헤어 컬러 역시 피부톤과 대비를 이뤄 세련돼 보였다.

☞액세서리 38점 모델의 스타일링과 달리 다소 심플한 액세서리를 착용했다. 원피스 네크라인에 딱 맞아 떨어지는 진주 목걸이만을 매치해 원피스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슈즈 41점 원피스와 비슷한 톤의 비비드 오렌지 슈즈를 선택했다. 발끝까지 통일감을 줘 경쾌한 매력을 강조하면서도 스킨톤의 스트랩으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했다.

◇발렌티노 2015 리조트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발렌티노는 톡톡 튀는 색감으로 독특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원피스에 시선을 집중시켜 세련미를 극대화한 안소희, 123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