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vs 모델, DKNY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패션…승자는?

[스타일 몇대몇 <62>] 독특한 디자인의 스커트…차분한 블랙 코트재킷과 매치한 정려원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문지영 기자  |  2016.03.03 09:03  |  조회 8003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DKNY 2016 S/S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DKNY 2016 S/S 컬렉션
DKNY 2016 S/S 컬렉션은 디자이너 도나 카란(Donna Karan)의 현역 은퇴 이후,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오이 초(Dao Yi Chow)와 맥스웰 오스본(Maxwell Osborne)의 손에서 탄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 사람은 이번 컬렉션에서 모노톤과 핀스트라이프 패턴을 기반으로 한 세련된 무드의 룩을 선보이며 DKNY의 새 출발을 알렸다.

배우 정려원은 지난달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남과 여' VIP시사회에 DKNY 2016 S/S 컬렉션의 스커트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정려원은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에 핀 스트라이프 소재를 덧댄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선택해 세련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정려원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DKNY 2016 S/S 컬렉션 스타일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메이크업 35점 DKNY 모델은 가르마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한 긴 금발 헤어를 선보였다. 여기에 그녀는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의 33점 모델은 심플한 디자인의 흰색 민소매를 입고 깔끔함을 배가했다.

☞슈즈 32점 모델은 발목 길이의 스타킹을 신고 광택 소재의 구두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정려원의 스타일 스코어 = 115점

☞헤어&메이크업 38점 정려원은 브라운 컬러의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차분한 느낌을 부각하고 자연스러운 누드톤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상의 40점 정려원은 블랙 터틀넥 니트와 오버핏의 코트 재킷을 상의로 선택해 독특한 디자인의 스커트와 잘 어우러지도록 했다.

☞슈즈 37점 정려원은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부츠를 신어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DKNY 2016 S/S 컬렉션 의상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DKNY 모델은 심플한 화이트 민소매에 스커트를 매치해 100점을 기록했다. 독특한 디자인의 스커트를 블랙 코트 재킷, 그리고 스웨이드 앵클부츠와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한 정려원, 11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