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vs 모델…'알렉산더 왕' 니트 웨어 스타일링 대결

[스타일 몇대몇<64>] 언밸런스 귀걸이로 멋스럽게…여성미·세련미 UP 유이 'WIN'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나현 기자  |  2016.03.11 08:31  |  조회 7481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 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알렉산더 왕 2016 리조트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알렉산더 왕 2016 리조트 컬렉션
미국의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은 2016 리조트 컬렉션을 통해 무채색과 톤 다운된 색상이 주를 이루는 미니멀 룩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주름과 프린트, 가죽과 레이스 등 장식과 소재에 변화를 준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됐다.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는 지난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드라마 '결혼 계약'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그녀는 알렉산더 왕의 2016 리조트 컬렉션에 등장한 니트 웨어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유이는 언밸런스한 귀걸이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 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유이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알렉산더 왕 2016 리조트 컬렉션 스타일링 스코어=기준 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4점 모델은 5:5 가르마가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는 머리카락 일부분에만 웨이브를 넣어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포인트 아이템 31점 모델은 허리선이 강조된 미디 스커트를 착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연출했다. 그녀는 스커트의 벨트를 조여 잘록한 허리를 과시했다.

☞슈즈 35점 모델은 벨트 디테일이 들어간 투박한 플랫 슈즈를 신어 독특하고 편안한 느낌을 자아냈다.

◇유이의 스타일링 스코어=세련미가 돋보이는 '105점'

☞헤어스타일 35점 유이는 5:5 가르마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는 앞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우아미를 발산했다.

☞포인트 아이템 33점 유이는 언밸런스한 귀걸이로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그녀는 롱 펜슬 스커트를 착용해 몸매가 날씬해 보이도록 연출했다.

☞슈즈 37점 유이는 볼드한 스트랩 슈즈를 신어 가는 발목을 강조했다. 그녀는 진한 자주색 페디큐어를 칠해 세련된 분위기를 뽐냈다.

◇알렉산더 왕 2016 리조트 컬렉션 니트 웨어 스타일링…최종 스코어는?

모델은 자유분방한 '시크 룩'을 연출해 100점을 기록했다. 언밸런스한 귀걸이로 멋스러운 '페미닌 룩'을 완성한 유이, 105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