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2016 가을 광고 캠페인 공개…케이트 모스의 귀환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6.07.07 17:41  |  조회 5022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의 영원한 뮤즈인 모델 케이트 모스가 돌아왔다.

캘빈클라인은 지난 6일(미국 뉴욕 현지시간) 2016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속 케이트 모스는 시어링이 돋보이는 소파에 기대어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케이트 모스 다운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캠페인 슬로건은 "I look back in #myclavins"다. 케이트 모스는 캘빈 클라인의 뮤즈로 다시 돌아온 것에 편안함을 느끼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이번 시즌 캐스팅으로는 케이트 모스 뿐 아니라 배우 마고 로비와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의 축구 선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등 다양한 스타와 모델들이 함께 했다.

공개된 캠페인 속 마고 로비는 플리츠 드레이핑이 돋보이는 드레스 차림으로 바닥에 누워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슬리브리스 톱과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양 팔의 멋스러운 타투를 뽐냈다.

한편, 캘빈클라인 2016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 캘빈클라인 플래티넘(Calvin Klein Platinum),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그리고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해 파워풀한 비주얼과 한층 깊어진 스토리의 콘텐츠로 제작됐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