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16 F/W 신상 '스파게티 플래시'와 'MB 플래시' 선보여

인기 모델인 스파게티 & MB의 2016 F/W 뉴 버전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9.07 12:28  |  조회 2243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베스트셀링 슈즈 모델인 '스파게티'와 'MB(엠비)'의 2016년 FW 버전 '스파게티 플래시(SPAGHETTI FLASH)'와 'MB 플래시(MB FLASH)'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휠라 스파게티와 MB는 1990년대 NBA 스타플레이어의 시그니처 농구화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의 인기 모델이다. 매년 새로운 감각을 더한 신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스파게티 플래시'는 기존 스파게티 제품을 미니멀한 러닝화로 구현했다. 갑피의 직조 포인트는 노쏘(No-Sew, 무재봉) 형태를 적용했다. 슬립온 스타일로 재구성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발등의 편안함까지 갖췄다.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MB 플래시'는 MB 모델의 특징인 크레이지 스핀 패턴을 미드솔과 아웃솔에 적용해 90년대 트렌드를 담은 러닝화로 탈바꿈했다. 아일렛 디테일을 포함한 전체 갑피 부분을 노쏘 기법으로 디자인했다. 몰딩형의 베라(신발 혀)는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화이트·블랙, 그레이, 신발 상부와 아웃솔에 레드와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루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파게티 플래시와 MB 플래시 모두 신규 IP 소재를 사용한 미드솔로 가벼운 착화감과 뛰어난 쿠셔닝을 자랑한다. 사이즈는 230~280mm까지 남녀 공용이다. 가격은 9만9000원.

휠라 관계자는 "출시될 때마다 완판에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는 스파게티와 MB의 후속 모델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라며 "올가을 레트로 패션에 적합한 디자인과 한층 강력해진 기능성으로 무장한 스파게티 플래시와 MB 플래시가 휠라의 새로운 베스트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