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김우빈·김유정 화보 촬영장 VR로 공개
VR 마케팅 열풍 가세…360도 회전쇼룸 및 F/W 화보촬영 현장 담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9.21 14:56 | 조회
4710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
21일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VR 기술을 적용해 F/W 시즌 백팩의 멋과 실용성을 위트 있게 표현한 '360도 회전쇼룸' 및 김우빈, 김유정의 화보 촬영 현장 VR 영상을 공개했다.
360도 VR 영상은 최근 패션뿐만 아니라 각계에서 주목하는 첨단 마케팅 도구 중 하나다. 소비자들이 사진이나 영상을 일방적으로 보는 것에서 벗어나 가상 현실을 직접 체험하듯 영상을 360도로 조종하며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VR 영상은 2016년 F/W 캠페인 '마이 레드 월드(MY RED WORLD)'의 일환이다. 다양한 환경 속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가상현실의 쇼룸 형태로 보여주는 동시에 화보 촬영 현장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
쌤소나이트 레드의 회전쇼룸 VR 영상은 최고급 장비인 3Ality의 TS-5 및 SONY의 F-55 카메라로 촬영해 실제로 영상 속 현장을 경험하는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콘텐츠를 생산하는 ㈜패뷸러스가 제작팀으로 참여했다.
함께 공개된 F/W 시즌 광고 촬영 현장 VR 영상에서는 스튜디오에서 배우 김우빈(☞김우빈 촬영 VR 영상 보러가기)과 김유정(☞김유정 촬영 VR 영상)이 다양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백팩을 메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360도 회전해 둘러볼 수 있어 보다 생생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에서 선보인 '마이 레드 월드' 360도 VR 쇼룸 영상 및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은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