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론칭 40주년"

장미 모양 보틀의 '베네틴트'…17일 온라인 공개·27일부터 전국 매장서 판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6.10.17 09:43  |  조회 2823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베네틴트'는 장미꽃 모양의 보틀로 제작돼 판매될 예정이다.

베네틴트는 베네피트의 대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립 틴트다. 샌프란시스코의 한 스트립 댄서의 유두를 물들이기 위해 처음 제작돼 이후 입술과 볼 등에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발전하며 40년 간 전세계 여성들의 입술과 볼을 장미빛으로 자연스럽게 물들여왔다.

'틴트'라는 새로운 화장품 카테고리를 선도해온 '베네틴트'는 전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베네피트코리아의 요청으로 만들어졌다.

베네피트 마케팅 팀 안정은 부장은 "장미 모양 보틀의 베네틴트는 베네피트코리아의 아이디어"라며 "베네틴트가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글로벌 베네피트에서도 한국 소비자 의견이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17일 온라인에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7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