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뷰티, 신세계 면세점 입점…12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조성아22·16브랜드·원더바스, 명동 신세계 면세점 동시 입점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11.22 16:01 | 조회
7586
/사진제공=조성아 뷰티 |
신세계 면세점은 관광 허브로 손꼽히는 명동에 위치해있다. 조성아뷰티는 해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수요를 반영해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를 포함 오세아니아 메카와 아시아 샤샤, 스킨가든 등 전세계 600여개의 주요 뷰티 스토어 입점에 연이어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확정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입점된 대표 제품으로는 조성아22의 '모이스트업 팩트 울트라'와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을 포함해 16브랜드의 '핑거펜'과 '구름크림',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 등이 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성아22 제품을 구매하면 조성아22의 독자적인 바운스 제형의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와 시그니처 아이템인 '씨앤티 R4 프레쉬 믹스' 등 베이스 메이크업 체험분 4종 키트를 증정한다. K-뷰티 대표 아이템인 '24H 레이빔 업 크림'을 2개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 제공한다.
16브랜드는 '16 구름크림 핑크톤업' 5ml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조성아뷰티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 명동에 '조성아뷰티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 조성아뷰티 측은 "앞으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