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업그레이드 버전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선보여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 동시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1.02 09:41  |  조회 3744
/사진제공=슈에무라
/사진제공=슈에무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클렌징 오일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기존의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업그레이드 한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슈에무라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오일 트리트먼트 '얼티메이트' 라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2017년 업그레이드된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아시아 지역에서 엄선한 동백오일, 대나무 추출물, 인삼 추출물의 3가지 식물 성분을 포함한 총 8가지의 오일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에무라만의 독자적인 클렌징 기술(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무벌 시스템)을 더해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슈에무라는 이번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눈가와 입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을 더하는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ultime8 eye&lip contour cream)'을 함께 출시한다.

/사진제공=슈에무라
/사진제공=슈에무라
신제품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은 진귀한 8가지 오일 성분과 프록실린, 콩 단백질 성분이 포함돼 눈과 입 주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세계 최초로 클렌징 오일을 개발한 슈에무라는 지난 50년간 끊임 없는 연구를 거듭하며 클렌징 오일의 진화를 이끌어 왔다"며 "새로운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피부가 예민해져 보습까지 신경 쓰이는 겨울철에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세정력은 물론 진귀한 오일 성분으로 영양 공급까지 가능해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는 클렌징 오일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4일부터 8일까지 5일동안 '오일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450ml 정품 & 50ml 대용량 샘플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 5ml 샘플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 15ml & 크림 13ml 샘플)를 만나볼 수 있다.

얼티메이트 제품을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얼티메이트 4종 키트와 고급 서랍형 접이식 거울을 증정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