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20주년 기념 캠페인

출시 20주년 기념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진행…5월 대용량 제품 및 마스크 출시 예정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04.26 10:12  |  조회 6983
설화수 '윤조에센스' 출시 20주년 기념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진행/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출시 20주년 기념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진행/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파인드 유어 밸런스'(#Find your balance )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설화수의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은 좋은 피부를 위해서 영양, 생기, 투명, 탄력 등 여러가지 요소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듯 삶의 모든 찰나에서도 균형 잡힌 마음과 태도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출시 후 20년간 사랑 받아온 '윤조에센스'가 전해온 피부의 가치를 여성들의 삶까지 확장시켜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균형이 필요한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피부뿐 아니라 일과 삶 등 생활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균형의 가치를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것이 캠페인 취지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이 계정을 통해 피부균형을 위한 윤조에센스의 뷰티리추얼(뷰티 의식)은 물론 균형잡힌 생활 습관, 마음가짐을 위한 명언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한다.

또한 26일부터 오는 6월12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가장 공감이 가는 컨텐츠에 북마크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씩 추첨해 윤조에센스 밸런스 키트(윤조에센스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 윤조마스크)를 증정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000가지 귀한 원료 중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한 설화수만의 헤리티지 원료 자음단™을 핵심 원료로 했다.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준다.

다음달에는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윤조에센스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및 신제품 윤조마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