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7 여름 맞아 '플렉스 무브 라인' 출시

인도어 및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멀티 트레이닝 웨어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05.15 10:35  |  조회 1420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17년 여름 시즌을 앞두고 기능과 디자인 모두 강조한 멀티 스포츠웨어 '플렉스 무브 라인'(Flex Move Line)을 출시했다고 15일 전했다.

휠라 '플렉스 무브 라인'은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적용, 스포츠 활동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운동 시 최적화된 핏(fit)을 구현하기 위해 3D 입체패턴설계로 몸매를 슬림하게 연출한다. 운동 중 탄탄하게 몸을 받쳐 활동성을 강화해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러닝과 같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어도 무리 없는 스타일로 구성됐다.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카무플라주(얼룩덜룩한 무늬) 등 컬러와 패턴을 이용해 도시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부여했다. 여성용은 섬세한 실루엣 디자인에 방점을 두었다.

특히 20~30대 영 타깃의 취향을 겨냥해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 바탕에 로고 디자인을 활용해 세련미를 한층 부각했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메시(그물망)를 비롯 섬유 표면에 미세한 통로를 이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에어로쿨, 신축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등 여름철 기능성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했다. 여름철 일상은 물론 자주 땀을 흘리는 운동 중 착용하기에 최적화됐다.

라운드 반팔 티셔츠와 집업, 후드집업, 레깅스(여성용)와 팬츠(남성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플렉스 무브 로고 반팔 티셔츠를 포함, 커플 트레이닝 웨어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휠라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젊은 운동족이 늘어나면서 러닝, 인도어 퍼스널 트레이닝 인구가 증가하고 있어, 운동별 TPO에 따른 전문 기능성 스포츠웨어 영역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휠라 플렉스 무브 라인은 2030 젊은층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올여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