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색조 메이크업 '어반펄세이션' 라인 론칭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라인 론칭…립스틱 15종·아이섀도 20종 구성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7.07.13 11:41  |  조회 1266
/사진제공=클라뷰(KLAVUU)
/사진제공=클라뷰(KLAVUU)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라인 '어반펄세이션'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라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력이 담긴 색조 라인 '어반펄세이션'은 립스틱 15종∙아이섀도우 20종으로 구성됐다.

도시 여성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담아냈으며, 인위적이지 않을 뿐 아니라 세련되고 우아한 룩을 위해 엄선된 컬러들로 구성됐다.

립스틱은 텍스처에 따라 매트 타입 '어반펄세이션 새틴 립스틱' 9종과 모이스처 타입 '어반펄세이션 럭스 컬러 립스틱' 6종으로 총 1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새틴 립스틱'은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입술 사이를 부드럽게 메우고, 매트 피니쉬 파우더가 매트하게 마무리하는 벨벳 터치 엘라스토머 시스템이 적용됐다. 선명한 컬러감과 매트한 피니시 연출이 돋보인다.

'럭스 컬러 립스틱'은 스쿠알란과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입술 위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며, 원터치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입술 각질을 커버하고, 컬러 지속력을 높였다.

/사진제공=클라뷰(KLAVUU)
/사진제공=클라뷰(KLAVUU)
아이섀도는 무펄 매트. 쉬머.글리터 3가지 타입의 20가지 컬러를 싱글 섀도로 출시한다.

'에센셜 아이섀도우'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10가지 컬러의 무펄 매트 섀도다. 스킨 핏 시스템을 적용해 밀착력을 향상시키고 코팅 피그먼트로 발색력과 컬러 지속력을 높였다.

'쉬머 아이섀도우'는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되는 고광택 쉬머 타입 아이섀도로, 7가지 컬러 모두 또렷한 색감이 선명하게 발색돼 화려한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스파클 아이섀도우'는 쉬머링 펄과 글리터 입자가 조합된 글리터 섀도로, 활용도가 높고 화려한 컬러로 구성돼 글래머러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그간 클라뷰는 차별화된 성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스킨케어, 보디케어 등으로 입지를 다져왔다"며 "오는 8월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클라뷰의 뷰티 인사이트가 집약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메인 모델인 배우 차예련과 제작한 첫 브랜드 광고 영상을 13일 저녁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SNS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번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