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지적장애인 작품 담은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출시

사회적 브랜드 키뮤와 협업, 지적장애인이 직접 그린 일러스트 담아…크림, 섀도 팔레트 등 7종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7.11.14 11:06  |  조회 836
네이처리퍼블릭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협업한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키뮤와 함께 선보인 것이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진행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이번 에디션은 △쉐어버터 스팀크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등으로 구성했다. 제품 겉에는 지적장애인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적용했다.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한다.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키뮤의 지적장애인 미술교육에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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