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5인방 공항패션…5인5색 매력 '눈길'

김서형·오나라, 발랄하게…트렌디한 염정아, 이태란·윤세아 '차분하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2.11 19:41  |  조회 10020
배우 김서형, 염정아, 오나라, 이태란, 윤세아/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서형, 염정아, 오나라, 이태란, 윤세아/사진=이기범 기자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열연한 배우 5인방이 각기 다른 개성의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김서형, 염정아, 오나라, 이태란, 윤세아는 지난 10일 오후 드라마 '스카이 캐슬' 포상휴가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푸켓으로 출국했다.

◇김서형, '쓰앵님'의 발랄한 변신

배우 김서형/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서형/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서형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 속 냉철한 김주영 역과는 달리 네이비, 화이트, 레드가 배색된 아이템을 매치해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김서형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레드 바이어스와 레터링 장식이 들어간 미니 랩 스커트를 착용했다. 여기에 그는 배색 테두리가 들어간 네이비 코트를 매치해 통일감을 더했다.

김서형은 화이트 양말과 블랙 로퍼를 신고, 스터드 장식이 촘촘히 박힌 네이비 컬러 체인백을 크로스백처럼 메 포인트를 더했다.

배우 김서형, 발렌티노 2019 리조트 컬렉션/사진=이기범 기자, 발렌티노
배우 김서형, 발렌티노 2019 리조트 컬렉션/사진=이기범 기자, 발렌티노
이날 김서형이 입은 옷은 패션 브랜드 '발렌티노'의 2019 리조트 컬렉션 제품이다.

룩북 속 모델은 감각적인 스카프를 다용도로 활용해 포인트를 더하고, 볼드한 선글라스, 귀걸이로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염정아, 감각적인 컬러 매치

배우 염정아/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염정아/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염정아는 터틀넥과 셔츠, 독특한 청바지를 매치해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염정아는 화사한 라임색 터틀넥에 막시한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밑단이 찢어진 독특한 일자핏 데님 진을 입었다.

여기에 염정아는 블랙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하고 블랙 앵클부츠를 신어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염정아는 인디핑크빛 퀼팅 백을 들고, 네일 컬러 역시 같은 인디핑크빛을 선택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나라, 화사한 체크 패션

배우 오나라/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오나라/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오나라는 감각적인 체크 롱 코트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오나라는 알록달록한 그래픽이 들어간 화이트 티셔츠에 짙은 색 데님 팬츠를 입고, 그린, 블루 컬러 체크가 돋보이는 롱 코트를 걸쳤다.

오나라는 칼라가 없는 롱 코트를 가볍게 걸치고, 소매를 살짝 걷어 산뜻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오나라는 화려한 티셔츠와 코트를 선택한 대신 깔끔한 크림색 가방과 블랙 앵클부츠를 선택해 스타일 균형을 맞췄다. 오나라는 선글라스 역시 가방과 비슷한 화이트 프레임으로 선택해 세련미를 더했다.

◇이태란, 패턴 원피스로 차분하게

배우 이태란/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이태란/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이태란은 사랑스러운 도트 원피스에 박시한 재킷을 걸쳐 수수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이태란은 전면 슬릿이 멋스러운 블랙 도트 원피스에 넉넉한 핏의 베이지색 싱글 재킷을 걸쳐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태란은 다리에 밀착되는 블랙 부츠에 골드 체인 포인트 미니 블랙 백을 매치해 깔끔한 룩을 연출했다.

또한 이태란은 브이넥으로 파인 원피스를 선택해 허전한 네크라인을 작은 골드 팬던트가 달린 블랙 초커와 네크리스로 채워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

◇윤세아, 우아한 롱 헤링본 코트 패션



배우 윤세아/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윤세아/사진=이기범 기자
윤세아는 우아한 헤링본 소재의 롱 코트로 매력을 뽐냈다.

윤세아는 어깨 견장과 헤링본 소재가 돋보이는 롱 코트에 블랙 상의와 블랙 팬츠를 입고, 앞코가 뾰족한 블랙 앵클부츠를 신었다. 여기에 그는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차분한 모노톤 패션을 완성했다.

머리를 정갈하게 빗어 아래로 묶은 윤세아는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은은한 핑크빛 립을 연출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