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20만개 완판

8월말 출시한 쿠션 파운데이션 초도 물량 완판…샤이니·설리 광고 동영상도 인기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3.09.30 11:35  |  조회 17438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의 신제품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이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은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두드리면 예뻐진다'는 콘셉트로 지난 8월 말 출시됐다.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흡착 등 6가지 기능의 6 in 1 제품으로 멀티 기능성을 자랑하며, 완벽한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화사함, 매끈한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을 사용해본 소비자 및 블로거들은 "다크닝 현상 없고 커버력이 높아서 하나만 사용해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없고 모공 커버력이 정말 좋다"며 제품력에 감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샤이니 멤버들의 열연과 설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광고는 9월 초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후 3주간 200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일각에서는 업계 중 최단 시간 동안 보인 최고 수준의 수치라며 K-뷰티의 선두주자다운 인기를 증명했다는 평을 얻기도 하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에 대한 국내외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이라는 성과를 얻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설리처럼 촉촉하고 화사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꿈꾸는 많은 소녀들을 위해 추가 생산은 물론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