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이하늬 코코넛폼'…홈쇼핑 방송 1차 완판 '인기'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 GS홈쇼핑 첫 방송만에 완판…2차 방송 확정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6.04.30 15:27  |  조회 6199
/사진제공=네오젠
/사진제공=네오젠
바이오 더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의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가 출시되자마자 완판됐다.

29일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 측은 GS홈쇼핑을 통해 지난 28일 론칭한 '네오젠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가 5200세트를 모두 완판시켰다고 밝혔다. 앞서 '이하늬 코코넛폼'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은 것이 1차 완판으로 이어진 것 같다는 분석이다.

네오젠은 1차 완판에 이어 GS홈쇼핑에서 5월 둘째 주 2차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네오젠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과 발효 코코넛 추출물을 1만ppm 이상 함유한 클렌징 밀크다. 크리미하고 부드럽게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이크업 리무버나 폼 클렌저를 따로 쓸 필요없는 클렌징 밀크로 사용이 간편하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과 발효 코코넛 추출물을 함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저일 뿐 아니라 올인원 클렌저로 간편하게 만들어 순하면서도 효과적인 클렌저에 대한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며 "네오젠의 이하늬 거즈필링 계보를 잇는 또 하나의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